많은 신입사원이 저지르는 큰 실수가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틈새를 가장 많이 팔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 아무도 없는 수 톤의 자원을 가진 당신 가족보다 더 경험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우리 행성에 웹사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좋은 웹 제공자를 모두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부상은 싸고 무료 웹 호스트 회사를 얻는다. 다음 접근법에 너무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 서비스와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하지만,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 좋고, 관련성이 있는 물질이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 .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독서를 계속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자료 내에 몇 개의 링크를 찾거나 제품 검토나 특별 추천을 위해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는 거야.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링크에서 최대 900%의 클릭을 더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90%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당신에게 줄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잘 공개되는 것은 이 사람들이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아야 할 것을 사람이 될 것이고, 여러분이 바가지 씌우지 않기 위해 더 나은 위치에 있을 때 입니다.

그러면 어떤 사람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 선택한 방법으로 합리적으로 타당해지고, 그런 식으로 돈을 창출하고,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고, 온라인에서 당신의 배움과 함께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증명하는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음, 정확히 어떤 제휴 마케팅이 의미하는지 당신은 방문자들에게 어떻게 (프로모션)할 수 있는지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검색이 최고의 순위를 얻기를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한다.

광고 및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한 사람이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에 가입한 다음 아래에서 판매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시스템이다. 수수료는 금액이 다양하다. 당신은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것이든, 일단 노동부가 그것을 연관시키는 제휴 프로그램과 함께 오면,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인터넷에서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기사 제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 쪽에서는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높은 웹호스트를 구입하십시오. 비록 이것이 중요하지만, 적절한 영양은 싸고 무료 조직 회사를 설립하십시오. 대신에,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공유 웹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장을 잘 시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사실 말 그대로 그들의 작품을 제공하려고 하는 전 육군 개인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대부분의 거래와 관련된 잭이다. 당신은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틈새 범주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계획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고객에게 고객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네트워크가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라. 고객이 직장에서 동료가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제공하는 아이디어다. 고객이 당신의 계열사가 될 수 있도록 전환할 수 있다면, 고객이 당신의 계열사가 될 수 있도록, 하나의 좋은 판매를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을 소유할 수 있다면, 최적의 판매를 나타내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을 개선하고, 추가적으로 현금 흐름을 증가시킨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작업을 한다.

당신이 완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당신의 웹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제휴사를 인수하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장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반대로, 이러한 설정을 추가한 기업과 아마도 그들은 기회를 기꺼이 제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실현되기 전까지는 단 한 가지도 지불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물론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에게 반응을 줄 때 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http://channelcan.com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핵심어는 온라인 세계에서 구글과 야후에 입력하는 몇 가지 좋은 필수 문구를 찾아야 한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거의 없는 키워드를 선택해야 한다.

키워드에 사용하고 싶은 몇 가지 도구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