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포함하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들이 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포함하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가 있다.

일반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되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약을 광고할 수 있다면, 당신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 웹사이트 마케팅에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하고, 이러한 종류의 지원들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사물의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업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가 발표한 자산은 수입을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발표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한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사이트 트래픽 데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건설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들인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제품 정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논의하기 때문에, 판매자가 제공한 창조물을 홍보함으로써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할 때마다 커미션을 받습니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받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한다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것은 당신이 판매 삭감으로 얻는 수익을 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있는 프로그램이 히트 비율에 대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한다면 특히 중요하다.

B 클릭당 지불: 보상을 사용할 때, 추가는 새로운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지불하기 어렵고 빠른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매끄럽게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자신의 URL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URL을 10달러보다 싸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변명의 여지가 없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한 사람이 교통을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약 5-10초밖에 없다. SEO 기법을 시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한 사람.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전환하는 쉬운 방법은 뉴스레터를 판매하는 팝업을 하는 것일 수 있다.

어떤 개인이 얻을 수 있는 다른 종류의 특정 뉴스레터는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가진 사람에게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특별한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룹과 접촉할 필요가 있다.

보통 그들의 사업에서 팔리고, 그들은 당신을 가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 오피 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하나의 주문은 간단하다. 개인들이 당신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시간을 많이 절약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기본적으로 단점은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 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정자 생산 증가를 완료하는 데 소비해야 한다.

하지만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디자인된 웹사이트, 만들어진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온라인에 쓰여진 풍부한 콘텐츠가 필요하든 간에, 당신은 항상 가격으로 당신을 위해 기회 보고서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너는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너는 그들을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고, 오직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쓸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상당히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한 광범위한 리뷰를 작성하는 계열사의 핵심이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느낄 것이다(직접 직면하라, 당신은 첫 번째 비율 검토를 위조할 수 없다).

성공한 사람은 누구나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또 무엇을 성취하고 시험하고 정확하게 하기 위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안다. 또한 당신이 단지 성취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당신에게도 제공하라.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 내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할 것이다. 당신과 달리, 메가 센스 제휴사들은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의 사업목표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Lets는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 Lucrative 3를 통해 어떻게 월급을 받을 수 있는지를 밝혀내도록 합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