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과 SEO의 상관요소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목표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당신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줌으로써 이것을 한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만큼 쉽다. 당신은 훌륭하고 명확한 비전과 혁신으로 누군가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기분 좋게 충격을 받을 것이다.생각을 함축구글 서에 대한 세 번째 팁은 헤더 태그다. 이 태그들은 H1, H2, H3, H4, H6로 HTML에 정의된다. 1번은 주요 제목에 해당하는 반면 6번은 페이지의 부제 제목에 해당한다.

이 태그들은 구글에 높은 가중치를 두고, 원하는 키워드를 이 태그에 배치하면 가중치가 점점 더 높아진다.구글에 순위를 매기다.Twitter, Facebook 등과 같은 바이러스성 소셜 마케팅을 사용하여 청중들을 실제로 참여시키십시오.

한 명은 1, 2명은 소셜 마케팅을 과소평가하지 말 것!마찬가지로 당신의 트윗이 항상 당신의 제품 마케팅에 관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의 트윗은 또한 많은 가치를 줄 것이다. 트위터로 많은 팔로워를 갖는 것은 페이스북에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것만큼 좋을 것이다.12 현장에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당첨에 대해 사용자에게 경품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이용자가 조사에 참여함에 따라 사이트의 트래픽이 증가할 것이다.참여 – 이것은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요소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만들고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오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이트들도 방문해야 하지 않는가? 이것은 성공하기 위한 핵심이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다른 사람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보라:

그것은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코멘트를 남기는 것을 잊지 말라. 내 사이트로 와라, 하지만 실제 건설적인 코멘트를 남기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성격을 발전시킬 것이고 웹 서퍼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단기간에 집중하는 활동에 돈을 쓰지 말라. 당신의 돈을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활동에 투자하라. 대부분의 현명한 속담처럼, 이것 역시 따르지 않는다. 당신이 소비하는 것은 고갈되지만, 당신이 투자하는 것은 계속 커질 것이다.

Share

One thought on “SNS마케팅과 SEO의 상관요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