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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이 처리하기 위해 처리하는 전통적인 판매 업무가 아니다.

이것이 당신의 주요 선택사항 중의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다양한 짧은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광고물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야 한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이 제시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가능한 고객에게 적절한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백금 팁!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끊임없이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것들을 바꾸는 방법을 계속 믿어야 한다.

그리고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서 연결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판매하고자 하는 것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수백 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당신을 연결시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록을 가지고 있는 거대하게 확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또 다른 대안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공급하면 당신이 보고 홍보하고 싶은 상인 사이트로 바로 가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필요한 것. 또 다 전주오피 른 선택은 그들이 실제로 조사한 그들만의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실제로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고, 수요가 많은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다. 당신이 큰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가지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질문에 답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불확실하다. 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수정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에서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에게는 야수 판매를 한다.

어떤 개인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으로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의 EACH DAY를 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이야기하라.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은 항상 기억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는 간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바로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큰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받았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 않지만 당신이 알고 싶다면 훌륭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서비스는 이러한 확립된 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그는 당연히 그가 광고비를 잃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 어떤 방법이 가장 웃기지 않는지 알려주는 많은 개인들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할 일,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진정으로 어떤 사람이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은 하지 않는지 추측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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