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가지고, 그것이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주문하고 또한 차 마당을 방문한다면, 어떤 식으로든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하나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어떤 사람이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제품 판매원과 이 차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뿐만 아니라, 그것이 나라를 쉽게 덮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을 가지고, 그것이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따르기 위해서일까?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주문하고 또한 차 마당을 방문한다면, 어떤 식으로든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하나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어떤 사람이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제품 판매원과 이 차를 가진 사람은 그것이 나라를 쉽게 커버하기 때문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놀랄 것도 없이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나 사업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기 위해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https://ko.wikipedia.org/wiki/제주오피 기대를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저렴한 크기로 성장시킬 것을 요구한다.

얼굴 책 팬 1, 2백 명,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강력한 최종 결과를 생산할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키기 위한 전기)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회원들과 직접 제휴한다.

바이러스성 품질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광고와 광고의 한 종류다. 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의존해야 한다.

독특한 맛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라이트 타우페의 단맛 수준과 매우 관련이 있을 것이다. 각 프로듀서는 특별한 맛의 존재감을 만들어낸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이전에 다루었던 다른 아이템들을 의사소통할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다른 한 가지 특별한 것이 확실히 해야 할 반전을 제공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이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다. 시장이 당신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는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사회 책갈피 세계를 확실히 뒤흔드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행동에 대한 해답을 제공할 것이고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보는 것은 항상 좋은 것이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가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제공됨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심지어 친구에게 차단시킬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을 장려하는 스팸 스폰서 마케팅으로 분류된다.

당신의 틈새를 발견하라 당신은 마법을 부려야 한다 –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인터넷 사이트의 큰 필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체크하는가? 어떤 틈새시장에 시장에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몇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과 함께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지 믿을 수 있는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와 통합된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제주오피

요약하자면, 그들은 완벽한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이든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의 / 그녀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웨딩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버블리에서 매우 다양한 종류의 단맛을 얻을 것이다. 각 프로듀서는 멋진 맛의 존재감을 만들어낸다.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게시할 때 이것을 고려하라 – 한 사람이 이전에 다루었던 아이템을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사용하여 당신의 게시물에 다른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SNS 마케팅 그렇다면 소상공인에게 그의 판매에 도움을 줄 필요가 있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그 당시 소셜 미디어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고용을 증가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파티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적절하게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최근 모든 유행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파티에서 예술 작품을 들고, 온라인에서 친구를 홍보하기 위해 소셜화하기 위해 파티에 오는 사람,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잡기 위해 끊임없이 가는 HUGE 파티일 뿐이다. 기업과는 관련이 없으며 오래 지속되는 사업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아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 자신의 전략이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하려는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