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훈련은 애완견에게 기본적인 명령을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애완동물 훈련은 애완동물에게 기본적인 명령에 따라 훈련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애완동물은 당신이 제공하는 근본적인 명령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앉기, 발뒤꿈치, 체류, 그리고 아래와 같은 명령을 포함한다.

기본적인 명령은 애완동물에게 다른 명령을 가르치는 구조로 작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 중요하다. 예를 들어, 그 후에, 당신은 애완동물에게 기본적인 명령을 할 때 공을 잡는 것을 가르칠 수 있다.

가족 애완동물이 있을 때 기본 명령과 완전히 대화한 다음 다른 명령에 반응하도록 훈련할 수 있음

이러한 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양이파양 보가 필요한 종류의 훈련과 수준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개를 효과적으로 훈련시키고 싶다면 필수품을 경험해야 하며, 특히 혼자서 훈련을 하기로 선택한 경우 분명히 연구 연구는 올바른 개 훈련 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유일한 도구임이 분명하다.

잘 경험한 개는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질 것이고, 당신이 확신하기 때문에 그가 당신의 위치에서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감시당하지 않을 수 있다.

두 번째로 전형적인 신화는 원격 제어 훈련을 시작하면 애완견이 다시 한번 클릭기에 영구적으로 의존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믿음이다. 통조림은 말과 비언어적 명령에 반응하는데 매우 효율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리기 위해 단어와 몸짓을 사용할 수 있다.

언어로 명령을 반복해서 하는 것보다는, 단지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신체 제스처로 명령을 강화하라, 약간 지시 언어와 같다.

일반적으로, 개인은 애완동물 훈련의 필수품은 실제로 다소 혁신적인 것이라고 믿는다. 1 고양이파양 00% 충성스러운 애완동물을 볼 때마다, 심지어 방해에도 불구하고, 잘 해낸 일을 주인에게 축하해야 한다.

주인은 애완동물 개가 끊임없이 해야 할 곳에 남아 있고, 결코 차례대로 짖지 않는다면 정말로 혁신적인 수준의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애완동물을 이런 습관에서 훈련시킴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생명을 보존하고 있다.

많은 동물들이 아이들을 연루시킨 채 일년에 4천 7백만 건 이상의 개 공격이 있다.

그것은 꽤 놀라운 일이다!피해자의 17%는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은 일관성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개에게 가르쳐 준 것과 같은 명령을 이해하도록 하라. 모든 물리적 명령은 가족 구성원 사이에 같은 방법을 주어져야 한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의 앉은 명령은 여러분의 형제나 엄마가 여러분의 개에게 그것을 하라고 요구하든지 간에 똑같아 보여야 한다.

짖는 문제를 다룰 때, 여러분의 개들이 체크아웃할 때, 여러분의 개들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영역을 만들어라. 이것은 신경질적인 개들을 돕는다. 그들에게 그들만의 작은 영역을 주고, 마찬가지로 다른 흥미로운 시간 동안 그들을 차분하게 한다.

그 지역을 소개하고 애완견에게 갈 수 있도록 훈련시킨 후, 주변에 새로운 손님들과 함께 이러한 행동을 강화하라.

각 훈련은 이전 방문에서 발견된 능력에 따라 구성되어야 한다.

수업 사이에, 그들이 새로운 개념을 이어가기 전에 사전 수업을 숙달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하는 것은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다루는 것이 필수적이다.

넌 네가 뭘 하는지 전혀 몰라. 훈련 절차에 들어갔을지도 몰라. 이봐, 이건 간단해!난 이걸 할 줄 알아! 바람이 불 거야!이제 여러분이 인터넷에서 연구하는 것, 책을 읽거나 수업에 참여하는 것 조차도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만큼 쉽지는 않은 것은 개 훈련에 대해 많은 이해를 가지고 스스로 무장하는 방법인데, 알고 보니, 이것은 일종의 복잡하게 만들어졌다.

전문가들은 애완동물이 주인의 생활방식이나 애완견의 번식에 상관없이 훈련을 받거나, 더 바람직하게는 주인이 강아지일 때 개 훈련을 시작할 것이라고 제안한다.

오래된 개들을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다양한 품종들이 다른 훈련 기술을 필요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만하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 데인과 치와와와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애완견이다. 각각의 새끼들은 그들의 크기와 성격에 특정한 기술을 필요로 할 것이다.

여러분의 개가 공격성을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제공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를 조금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배경 세부사항을 다루도록 합시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자신의 훈련을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다.

훈련 일정을 따를 시간과 훈련이 있다면 정말 좋다. 이전 수업에서 개발되는 훈련은 일정해야 한다.

긴 훈련은 결국 애완견에게 지치고 정말로 거의 성취되지 않기 때문에 불리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방향을 분명히 해야 할 때 편리하지 않은 실망을 하게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을 애완견에 의해 고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침착하고 관리되는 것이 훨씬 낫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