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당신은 정신을 차리고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인터넷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런 사업에서 너무 높거나 낮을 수는 없다. 몇 가지 좌절을 겪으면 계획을 다시 생각해 보고 문제를 해결할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그렇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타임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만 즐길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고,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경향이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고, PLR과 같은 다른 것에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존재해 왔다. 기본모델은 4개의 핵심주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하는 곳에서 구별되어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선택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빌스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제공하는 것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의 제작자가 한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웹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의 파일이 보관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계정 호스팅 측면에서 최하위에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하다면, 그것은 충분히 비싸고 비용은 1인당 약 5달러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월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전군이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것을 팔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광고해 오피타임 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af의 확장성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