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을 볼 때, 주인들이 발견하는 몇 가지 다른 상황이 있다.

행동을 볼 때, 주인들이 씹는 것과 공격성이 징후라는 것을 발견하는 몇 가지 다른 상황이 있다.

가구를 통해 뛰어내리거나 사람들이 흥분을 나타내기 위해서도 어떤 개들은 바람직한 행동이다.

또 다른 10%-20%는 공격에 속한 당신의 부상으로 죽거나 죽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내 개가 회사를 죽이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었다. 하지만 얼마나 작고 무방비 상태인 아이들을 고려하면, 반드시 많은 것이 필요하지는 않을지도 몰라.

당신의 개들은 당신이 그에게 연습하라고 말하는 것을 하는 것이다. 만약 그의 일이 재미있다면, 그는 전형적으로 그것에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그는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그에게 앉거나 프리스비를 잡도록 가르치고 있는 더 빠른 일을 발견할 것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개념이군. 어쩌면 훈련 과정에 들어가 생각했을지도 몰라, 이봐, 이건 복잡하지 않아!어떻게 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고양이파양 야 할지 알아! 정말 쉬울 거야!이제 여러분이 인터넷에서 약간의 연구를 하거나, 책을 읽거나, 심지어 수업에 참석하는 것 조차도 여러분이 생각했던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이것은 여러분이 개 훈련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원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것이 밝혀진 것을 볼 때, 복잡한 것과 관련이 있다.

종종 개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식사는 그 대가로 사용된다. 이것은 많은 개들과 정말 잘 어울리는 방법이다. 단지 사랑 소비. 만약 음식이 긍정적인 강화의 일반적인 방법으로 계속 사용된다면, 장기적으로는 수많은 간식으로부터 추가적인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에 관심이 있는 몇몇 개들은 그 대가로 음식을 사용하지 않는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고, 피도가 그것을 파괴하지 않는 한 경제적이다. 심지어 소유자도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고, 한두 개는 회피하기를 원한다.

반복에 의한 이전 과제의 회상 강화 참을성과 함께, 당신의 네발 달린 친구는 당신의 개가 점점 더 어려운 절차에서 의무와 기술을 숙달하기를 원하는 의무와 기술을 정말로 숙달할 수 있다.

쉬운 것을 활용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합병증의 단계를 증가시키기 전에 다른 작업으로 이동하기 전에, 당신의 애완동물 반복 능력을 이전 작업에서 강화함으로써 배운 이전의 기술에 대한 회상을 강화하고 또한 당신의 애완동물이 새롭고 더 복잡한 효과적인 학습에 자신감을 갖게 한다.

개 훈련 기술

개, 인간, 좋은 친구 우리 모두는 아마도 몇 시점에 개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아마도 개 훈련의 열쇠 중 하나는 수익성이다. 당신은 좋은 행동에 대해 모든 시간을 보상해야 하고, 나쁜 행동에 대해 모든 시간을 벌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화분 훈련이고 강아지가 패드를 사용한다면, 그녀에게 매번 한턱을 내어 행동 일관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강화시키기 위해 보상한다.

훈련의 중요성 표준화된 기준에 따라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것 개에게 잘 할 때 개에게 보상하라. 개에게 명령을 가르치려고 할 때, 어떤 스케줄을 붙이는 것이 가장 좋다. 훈련을 시작하지 말고, 단지 며칠 동안만 그것을 다시 꺼내라.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은 새로운 애완동물 주인에게 가정에서 알파 리더십 지위를 유지하고,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발휘하고, 구체적이고 강한 지시를 내리는 방법을 가르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해라.

예를 들어 개가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이 주인으로서 안전하다고 느낀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의 현재 제품이 당신에게 맞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애완동물은 당신의 개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당신의 접근방식은 당신의 한 쌍에게 즐겁고, 당신의 한 쌍에게 즐겁다.

당신은 반복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그리고 더 많은 것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데 있어서 1차적인 강화라면, 반복은 당신이 그들에게 암시하는 경우나 당신이 해야 할 중요한 영양분을 배우는 심층적인 2차 열차다. 그리고 가장 마지막이 아닌 마지막이 되기 위해서는 그 개는 반복적인 운전 수업을 경험해야 한다.

당신이 같은 것을 다시 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개가 성공적으로 훈련받기 위해서는 그 반복이 될 것이다. 가치있는

일부 형태의 개 훈련과는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자연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훈련 중 결과를 얻는다.

Leash Training –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개와 끈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여기 있는 능력이다. 당신이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은 그들이 통제되고 조용한 상태에 도달하도록 안내하고 그들과 함께 끈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이 통제된 상 고양이파양 태는 그들이 당신의 콤마에 반응할 수 있게 해준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