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실험하기 위한 정말 필수적인 시간이다

개를 실험하기 위해서는 정말 필수적인 시간이다. 애완견이 집, 자동차, 트럭, 그리고 울타리 문을 통해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는 허가를 기다리도록 하라. 이 쉬운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개들의 생명을 보존할 수 있다.

비밀은 그가 당신이 그에게 OKAY를 말할 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이 지침을 위해 당신의 석방 명령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집에 단순히 적용되지 않는다. 친구집에 드나드는 것,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은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를 마주보는 것을 피할 것이다.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을 이해하라. 몸동작에 일정하게 하라. (아빠가 아닌)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신사하지만 강하게)를 수반하는 신호를 반복한다.

크레이트 훈련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집을 깨는 문제를 더 잘 만들 수 있다.

만약 그가 그것이 그의 집이라는 것을 안다면 https://ko.wikipedia.org/wiki/고양이입양 개는 우리에 있는 자신을 편안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동물에게 스트레스와 불안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는 그것이 그의 안전한 장소라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저녁에 집이나 침대에 없을 때 그곳에서 행복할 것이다.

식기세척기를 포장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들이 다운 명령이나 그의 위치에 남아 있는 환상적인 시간이다. 그리고 얼마나 훌륭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가!식사에 남은 음식들. 하지만 당신이 린스 전 주기를 원하는지 누가 알겠는가?

또는, 좋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에 질리거나, 또는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그러면 이 기둥이 훨씬 짧아지고, 훈련이 실패할 확률이 더 커진다.

훈련 내내뿐만 아니라 가정과 상호작용할 때 애완견의 습관을 보상하고 언제 문책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라. 이상적인 방법을 훈련하고 개를 과도하게 망치거나 벌하지 마라. 당신은 어떤 간식으로는 통조림을 무시하거나 부정할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막대기로 때리거나 심지어 롤링 출판물로 때릴 필요가 없다. 신체적 처벌은 불복종과 적대감을 초래할 수 있다.

효과는 있을 수 있다.

개 훈련이 일정한 방식으로 수행되면 주의와 요인을 통해 달성

매일 몇 분 동안 개를 일하라.일 고양이입양 상 훈련을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매일 일하라.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훈련 시간을 두 배로 늘렸다. 투자할 시간이 많을수록 당신의 복귀는 높아진다.

개는 경계가 필요하고, 한계를 인정하며, 당신이 당신의 규율과 보상을 따르는 한, 그들은 규칙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는 이것을 알고 있다.

이 시나리오에서, 개는 그가 팩 애완견 아래 서열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팩 리더이고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개는 그가 서열의 하단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팩 리더 기능을 추정할 수 있게 해준다. 쉽게 구할 수 없다. 훈련은 당신의 개에게 삶을 기본으로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제거될 것이고 그는 무엇이 훌륭하고 나쁜 행동에 더 친숙해질 것이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많은 동기를 활용하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거래보다 더 많은 언어적, 육체적인 감상을 이용한다.

우리는 개에게 두드리는 것, 애정을 드러내는 것, 그리고 구어적 이익을 이용하는 치료의 위치에서.

당신의 개가 클릭과 원하는 행동 사이에 연결을 하고 반복할 때, 클릭하는 사람에 대한 적절한 행동이 애완동물의 마음에 포함될 때까지 점차적으로 신체적 행동의 사용을 감소시키는 지표를 기대하라. 당신의 개들이 가장 즐기는 것을 찾을 때까지 다른 종류의 간식을 시도하라.

개인이 애완견에게 지나치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애완견에게 여러분을 신뢰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여러분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애완동물에게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여러분의 애완견을 좋아하고 그들은 그들의 애완견의 애완견의 애완견의 애완견과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그들의 애완견의 애완견의 애완견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반면에, 그들은 그들의 엄마나 배낭의 리더의 말을 들어야 한다.

리더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이 정한 지침을 피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개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에 한계를 넘어서는 것이 쉽습니다

효과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세 번째 비결은 다재다능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들이 배우기 어렵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다재다능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애완견을 훈련시킬 때,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짧거나 너무 길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거나, 당신의 주변 환경이 당신의 애완견에게 너무 가까이 배치될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을 중단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더 작고 쉬운 행동으로 당신이 마스터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현재의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것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의제를 시도하라!

비록 많은 주인들이 개들에게 인간처럼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이해할 능력이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