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칭찬해야 할 때를 아는 것은 좋은 것을 훈련시키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애완동물을 칭찬해야 할 때를 아는 것은 즉시 개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깨끗한 행동을 훈련시키는 핵심 요소다. 같은 것은 부정적인 강화를 위해 간다. 당신의 개가 단념하고 싶은 일을 할 때, 단호하게 그들에게 거절하고 일상을 바로잡는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집에서 누군가에게 뛰어오르려고 한다면, 즉시 그들에게 거절하고 앉으라고 요청한다면, 즉시 클릭하는 사람들과 함께 제안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즉시 보상해 줄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고양이분양

클릭기를 시작할 때,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탑승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당신의 개를 프로그램할 수 있다.

만약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다른 한 명뿐만 아니라 다른 한 명도 특정한 클릭기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개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 명은 훈련할 때 일관성이 핵심인 거의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는다.

애완동물이 아직 어릴 때, 특히 순종 프로그램 강남고양이분양 주제로 훈련하기 시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언어로 명령을 내리고 더 오래되기보다는, 그것은 단지 물리적인 제스처를 사용하여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약간 수화와 같은, 블라, 블라, 블라, 블라가 된다.

훨씬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에 주의를 기울여라. 몸의 움직임과 일치하라. 구두발급을 피하라(애완견 제외)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와 함께 신호를 반복하라(신사하지만 단호하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에게 행동을 멈추기 위해 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한다는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오, 멈춰라”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들이 흥분한 대로 들을 수 없는 문제. 소리를 지르는 것은 실패한다.

그리고 기차가 인간을 말하기 때문에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짖는 것은 통제된 펭귄에서 짖는 것을 끝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문턱에 접근하는 아이를 향해 개가 짖는다면, 당신은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하라. 상황이 단지 일어나기 전에 기다리지 마라.

편리함 – 집에서 개를 수업으로 끌고 가지 않아도 되는 자신의 가족에게 편리한 훈련 세션을 예약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훈련 가이드와 그 주변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수업의 용이성에 의해 더 선호된다.

행동으로 보일 때, 주인 정보가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문제일 것이다. 가구나 그들의 결심을 보여주는 사람들에게 뛰어드는 몇몇 개들 또한 이러한 개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징후와 증상이 아니다. 계속 반복되는 것은 당신의 애완동물과 함께 올바른 것을 배우는 것은 정말 중요한 시간이다. 당신의 개가 집, 차, 그의 개굴을 통해 들어오거나 나올 수 있도록 허락을 기다리도록 하라. 그리고 울타리 문을 통해 이 간단한 관행은 말 그대로 당신의 것을 구할 수 있다.

요컨대, 당신이 그에게 매번 괜찮다고 말하지 않으면 그를 기다리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규칙에 대해 당신의 석방 명령을 사용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재산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이 규칙은 단지 당신의 집에 들어가기를 기다리거나 친구 집, 수의사, 그리고 신랑 들러리들이 그에게 충동 조절을 가르치고 그가 거리에서 뛰는 것을 막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모든 주거 규칙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라.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인터넷에서 그를 허락한다면, 한 사람이 가구나 침대를 멀리할 이유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애완동물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고, 그리고 그는 왜 그가 다른 회사가 괜찮다고 말한 것에 대해 꾸짖었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명령은 개들이 다른 방식으로 이해하고 실행하도록 작동한다.

그들은 아이들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리더십을 이해한다.

그들은 그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또는 그 문제에 대해 어떤 것이든 당신에게 의존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리고 누군가가 그들의 안전을 느끼기 위해 그들의 위에 다시 장식하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

완전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는 이상적인 방법은 좋은 품질의 팩 탑이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일 수도 있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안전에 효과적이다. 자연적으로 말해서, 개들은 야생에서 사냥하고 죽일 것으로 기대되었다. 단지 여러분의 개가 그의 자연적인 본능에 의해 제공되지 않는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이 이 타고난 본능을 다루고 방향을 바꾸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프로그램을 인식하는 것도 본질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개를 치료하고 좋은 참여를 함으로써 이것을 외부적으로 인정하라. 당신이 당신의 다운라인에 가입할 때 그들이 하는 것처럼 그것을 그냥 남겨두지 마라. 좋은 개 훈련에 꽤 많은 거리를 둘 수 있다.

결국, 개를 보호하기 위한 훈련 학교를 세우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실제로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어떤 학교에든 강아지를 등록하기 전에, 먼저 연구를 수행하도록 보장하라. 그리고 그렇게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