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여러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소량은 적지만)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의 시간은 결국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결정할 것이다. NB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프리미어리그중계 A 상위 3명 중 2명은 이전 그룹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킨 후 같은 팀을 사용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다.

그 대조는 실제로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에게 이루어졌는데, 블레어 역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가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초보 시즌을 보냈다.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었을 때, 경험 많은 사람들,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게이머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고 있다는 진실과 그러한 측면들을 통합하라. 레이커스는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디자인이다. 그들 중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숫자로 디자인되었다. 3은 예술적으로 함께 결합된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몇 가지는 마이클 조던 뉴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유니폼

매직 존슨은 총을 쏘고 달리고, 접시를 던지고, 속이는 등 온갖 미소를 짓는 것 같았지만,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조별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한다는 악명 높은 이해를 가진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지 않았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45초 이상의 작업 시도를 중단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것은 2, 3, 4번의 시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이 시도는 수정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남아있지 말아야 한다.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의 플레이 디자인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보면 찾을 수 있다.

수비는 훌륭한 단서를 제공한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논쟁의 여지가 없는 왕이며,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게이머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 선거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일반적으로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Statistical Wilt와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으로 되어야 한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 1위를 했다. 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당겼다.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통계는 그가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 프리미어리그중계 P%를 절대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이다. 체임벌린은 7피트가 넘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도 있고, 단점 윌트에서 2피트의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 1명을 차지했고, 잘 알려진 형편없는 무료 던지기 슈터였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환상적인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 사항을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하는 플레이어를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도움의 남자입니까? 고객과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뉴저지 인터넷이 되기 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뉴저지 미국인과 뉴욕시 네츠였습니다. 어떻게 미국인들이 네츠가 되었을까요?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다른 두 뉴욕 도시 그룹과 운을 같이 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은 그 개념을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19 불쾌감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이것에 대해 실제로 투덜거렸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관계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 거의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망치기 위해 나간 모든 것을 바꾸었다. 셀틱스는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는 스트레스가 초조하다. 기다리다

Al-Farouq Aminu, SF/P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