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운송비는 중국의 수출 제조업체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에게 높은 배송비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자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 내에 위치한 선적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자들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이제 당신은 이 회사들이 어떻게 이러한 극단적인 취급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용달화물 선적 요금을 면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한다.

정확한 태도는 그들의 선적과 취급 정책이 그들의 사이트에 명시된 한 법적으로 그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시스템이다. 많은 경우 당신은 그들의 판매 또는 선적 정보 페이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고 싶다. 특히 이 페이지들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유리하지 않을 때.

4) 녹색을 유지하고 지역 친환경 상점을 삭제하면 자신의 개인적인 필요를 위해 상자를 재활용하는 것을 환영할 것이다. 상자의 비용을 절약할 것이다. 단지 어떤 상자가 튼튼하고 현재 가능한 보증 유리이고 취약한 상품이 적절한 포장 조각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는지 여부.

귀하의 비즈니스 해운 서비스는 귀하가 정기적인 해운 요금을 높은 해운 할인으로 상당한 할인을 해주면 귀하가 공정하거나 낮은 해운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을 충분히 깊게 하면 제품 판매에 무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특히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귀하가 행성에서 보는 모든 곳에서 고객을 수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올바른 해운 서비스는 귀하가 높은 국제 해운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이를 시도할 개인이 있습니다. 소비할 것이다

콘덴스 제품 포장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패키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발송하는 각 패키지에 대해 예산을 책정하는 사람이 일반적으로 두 개의 작은 장소보다 약간 더 큰 상자를 보내는 데 비용이 적게 드는 최소 수수료가 있을 수 있다.

우선 우편을 사용하여 내가 한 시험은 5파운드 박스와는 반대로 10파운드 박스를 한 개 보내서 625달러를 절약한 것을 보여주었다. 이제 이것은 상식처럼 보일 수 있다.

왜 사람을 보낼 때 두 개를 보내는가? 하지만 나는 전에 사람들이 나에게 이 질문을 하도록 했다. 그래서 나는 Id가 그것을 목록에 넣었다고 생각했다. 단지 싸구려 배송을 위해 단지 여러 가지 제품 대신 포장용 거품이 있는 큰 상자를 보낼 때를 기억하라.

며칠이면 공급에 대한 지리적 제한이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알 수 있는가? 이에 대한 세금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향에서 그 물건을 받는다면, 당신은 판매 금융을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나는 보통 이것을 나의 선적 비용으로 생각한다.

치수: 운송 컨테이너의 다른 길이는 – 10피트, 20피트, 30피트, 40피트이다. 폭은 8 2피트 높이는 85피트 또는 5피트이다.

마지막으로, 이베이 셀러 팁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크고 무거운 패키지, United Parcel Service 또는 UPS를 배송하고 있다면 UPS는 크고 크기가 큰 패키지를 처리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지역으로 배달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그들의 패키지를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거나 밤에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것은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니 확신할 수 있는가? 대부분의 회사는 당신이 쇼핑 카트에서 물건을 추가하거나 빼기 전에 배송료를 계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송이 너무 높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다른 회사가 그들의 요금이 이미 무엇인지 보기 위해 다른 회사를 체크아웃하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주문에 대한 비용을 비교할 때 당신은 항상 배송 특가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그 문제에 대한 가격이나 다른 주요 정보를 파는 품목, 제품이나 그 배달에 문제가 될 수 있는지 호출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어떤 웹사이트에서든 정보에 접근하는 것이 어려운 것은 다른 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확실한 신호다.

특별한 배송 스타일을 연구하는 것 다음 날부터 최대 14달러를 고려하는 미디어 메일까지 패키지를 배송할 수 있는 많은 속도가 있다.

그래서 도착하기 전에 정확히 당신의 패키지를 찾고 그것이 도착하기 전까지 기다리고 더 가벼운 기회에도 불구하고 매우 비싼 다음 날 공기를 지불하는 것과는 반대로 가장 싼 방법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서두른 책과 비교할 수 있다면, 보통 가장 비싼 옵션인 미디어 메일을 선택하라. 하지만 가끔 시간을 내서 함께 갈 수 있다.

이것은 선적을 무너뜨리기 위한 계획의 중요한 요소다.

이제 당신은 어떻게 이러한 극단적인 운송과 요금 처리를 피할 수 있는지 의문을 제기한다.

정확한 태도는 그들의 배송과 처리 정책이 그들의 웹페 용달화물 이지에 명시되기 때문에 법적으로 회피하는 성장하는 시스템이다. 많은 경우 당신은 그들의 판매 또는 배송 정보 페이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고 싶다. 특히 이 페이지들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유리하지 않을 때.

그렇기 때문에, 국제 자동차 운송은 요즘 큰 폭의 급증을 보았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차를 특별히 제공하는 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