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값싼 것을 찾아라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값싼 것을 찾는 것은 분명히 반영이 덜 필요하고 덜 설득력 있는 전형적인 더 비싼 제품을 필요로 한다.

가격을 훌륭한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하는 것과 비교하라.

자, 그것이 바로 제휴 마케팅이 당신의 개인 방문자들을 위한 20개의 마케팅(프로모션)을 요구하는 것이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아트 검색 엔진이 순위에 오른 상위권을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내야 한다.

귀사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개별 학습 법인으로서 초기 단계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항상 귀사의 현재 제품에 전달되는 돈은 생산적인 노동에 참여함으로써 실제 귀사의 시간을 활용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많은 일들로 인해, 당신이 당신의 하루를 망치는 지원 조건들이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할 것이고 소비자들은 해결되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할 경우, 당신은 정말로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 만약 누군가가 불만이 있거나 환불을 요구하면, 그들은 당신과 연락할 필요가 있다.

이런 종류의 것들을 지원해야 할 것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일단 그 제품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게 되고, 그 순간은 특히 아주 쉬운 일이 된다.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을 만들 때,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때, 당신은 그럴 가능성이 있다.

나는 할 수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즉시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할 수도 있고, 당신은 매우 자신만의 URL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10달러로 의도된 URL을 얻을 것이다. 그래서 독특한 것을 갖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웹 사이트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웹 사이트 방문자와의 절차가 온라인으로 접속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경우입니까?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오피아트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고 글을 쓸 필요가 있다.

당신은 수입 피치 NO SALES Copywriting 콘텐츠를 쓸 필요가 없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기아 억제제의 창조자에 의해 수행된다.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와 자주 연락하는 쉬운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전자 메일,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이 있는 주요 섹션 제휴 마케팅입니다. 가입자 목록은 숙련된 게시자를 위한 금광입니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게 하는가? 곧 시작되진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과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지낼 것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수천 달러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제품이 다시 많은 것을 벌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든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 수 있고, 특히 그 제품을 처음 만들고 돈을 벌 때,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난 이런 종류의 일을 할 수 있어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 업데이트되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오래 낭비하지 마십시오.

일단 그들이 그렇게 되면, 당신이 구매광고에 쓴 돈이 거의 다 낭비되고, 그들이 당신의 판매 웹 포스트에 가기 전에 당신은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에게 평균 7번의 노출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구매할 수 있다.

다시 그 질문에서 돈을 내던지고 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실제로 소유할 때마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느끼며 살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강력한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 효율적 PPC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은 좀 까다로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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