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하는 몇몇 개인들에게, 그들은 야수 판매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일부 개인에게는 야수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휴 품목으로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까지 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 대부분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이 수익 수량에 도달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그렇다면, 시장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백링크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익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려고 애쓰고 있다.

여느 현금화 기회와 마찬가지로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자를 불러들이고 마케팅과 광고를 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다수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한 소개 패드인 하나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 계획이다.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분명히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그것은 슬프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이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왔고, 그의 물건들은 그의 모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빨리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조직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성장했다.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로부터 버튼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시스템에 동의하고, 웹사이트 A는 사이트 B에서 창출된 판매의 일부를 얻는다. 그것은 또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가 아니라 광고주가 마케팅 세부사항을 찾고 있는 상황에도 사용될 수 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딜이 수년 동안 고객에게 돈을 뺏길 수 있는 두 번째 출연 가치가 있다.

백엔드 머니를 사용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돈을 뺏을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일을 받을 자격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속도로 일하고 당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라. 업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한하다.

다른 현금조달 기회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투자를 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계열사 마케터는 방문자를 마케팅과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웹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그 계획은 다수의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사이트를 설립하는 것이다.

B 클릭당 지불: 이 보상 방법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기업을 소유해야 할 의무를 모두 원하지 않는다면 C-o-n-t-e-x-t-1-l 경력은 환상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제휴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이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로 흘렀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약간의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훌륭한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거의 현금이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백링크 한다.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니치 대신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전혀 이질적인 체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발표하고 그 후에 수건에 던져넣는다.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좋은 짧은 기사들이 웹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은 물론,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이고, 그림의 많은 시간을 무언가에 낭비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