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상자를 사용하여 집을 뒤져서 사용하지 않는 상자에 물건을 넣어라.그리고 그것은 전체적인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니다

빈 상자를 사용하여 집을 뒤져서 사용하지 않고 전체 실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상자에 물건을 넣어두면, 빈 캔버스가 있을 것이고, 매일 빼놓아야 하지만 어수선한 외관을 가진 물품에 대해 즉시 무료 공간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창조적인 저장 옵션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도서관 책의 문 옆에 장식 바구니를 놓고, 열쇠를 위한 영역을 지정하라. 그리고 무작위로 흩어진 물건들을 당신의 장식과 일치하는 예쁜 상자에 넣어라.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를 더 이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닥매트 움직이지 않고, 단지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이 방법에서 가격은 공간의 정사각형 화면에 따라 달라집니다. 공간의 크기가 클수록 실내 디자인 작업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바로 장식하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방의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방 안에 있는 벽과 창문을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있는 당신의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당신의 방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공간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그들의 집 실내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가장 잘 전시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당신은 단지 적당한 장소를 찾아서 벽에 걸어 놓는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거기에 그것을 걸어 두었는가? 잘됐네, 넌 네가 그걸 제대로 설치했다고 생각했지. 하지만 그건 완전히 다른 사람에게 부적절해 보였어. 삶이야. 다른 곳에 옮겨 놓기로 동의하는 거야. 며칠 동안 맨틀에 올려놓고 떠나면 모든 것이 완벽하고 재앙은 피한다.

일단 집을 위한 멋진 아이디어가 생기면, 집에서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집 전체에 간단한 디자인 요소로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라면, 한 방에서 시작해서 집 전체를 통과할 계획이라면, 이것은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어느 방을 시작하든지 상관없다.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계획이다.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를 위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경력을 시작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경우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

그렇기 때문에 집을 팔려고 한다면,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집의 매력이 넓을수록, 집 집 집 집의 무대를 보는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의 수가 클수록, 집의 무대를 매력적으로 만들려고 애쓰면서 집을 비인격화하는 것이다. 다음 번에 우리가 가지고 있는 걱정은 당신이 당신의 집의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당신이 환상적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아름다움이다. 당신의 색깔, 좋아함, 개성의 반영 만약 그것이 당신을 크게 일치시킨다면, 디자이너는 성공한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닿는 음악이다. 그것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다. 우리는 그것을 모두 사랑한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방, 집, 사무실에서 사는 것이 너무 흥분된다!또 한 가지는, 그것은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자랑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고 여러분은 그들이 그것을 사랑하기를 원한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다.

두 가지, 파일과 두 번째에 넣는 것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살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고 있으며,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반영이다.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식가에게 투자하는 바닥매트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그 경험을 더할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주방 내부 디자인의 네 번째 단계는 가전제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가전제품이 필요한지, 어디로 갈 것인지. 그것은 당신의 배치를 완료하고 모든 가전제품이 당신의 캐비닛과 일치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갖도록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가전제품과 함께 어울리는 가전제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