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수업은 끝났다

결국, 수업은 끝났다. 임씨는 또한 내 아내가 다섯 자녀 중 세 명의 모유를 성공적으로 먹었다고 보고할 수 있었다. (우리는 막내 두 명을 7개월 동안 입양했다) 그러나 메러디스는 우리가 모유 수유 수업에서 후키를 선택한 후에도 성공적으로 모유 수유를 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미국의 다른 나라들은 배경에서 취해졌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지 평범한 방치인 것처럼 보인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내부적인 도전과 함께 대처하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나쁜 양육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서울심리상담 방식을 반복할 것이다. 개입의 형태가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나쁜 양육의 순환이 있다.

우리 자신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하는 것. 나쁜 양육이 나타나든, 버림받든, 학대든, 어떤 것이든 우리와 연관될 수 있는 것은 분명하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우리가 성찰 없이 육아라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좌절감을 기억하는 새로운 부모로서, 우리는 어른들로서 모든 육아 책을 읽었고, 육아 잡지에 가입했고, 우리는 우리가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고, 유연하고, 복잡하지 않은 것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로서 일하고 싶다. 우리는 (그리고 우리 부모님의) 흥미로운 세계를 보여줄 것이다. 육아는 우리가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평화롭고 사랑스런 친절을 의미한다.

사실, 그것은 종종 심리학의 소프트웨어와 자연적인 양육 본능을 포함하는 일련의 과정인데, 이것은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요즘 아이들이 너무 빨리 자라서 부모들은 그들이 어린 개인이 되기 전에 양육을 사용하는 것을 포착하는 것이 꽤 어렵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각각의 양육방식은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분명히, 그것이 피어나는 것을 목격하는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매우 존경스럽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사회화되기 위한 것이다. 부모들은 낮은 스트레스 수준을 가질 뿐만 아니라 거의 혼란을 겪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허용적인 양육방식과 함께 부모들은 그들이 어린 아이들을 끊임없이 치안유지하지 않는 동안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가족은 단지 그들 자신의 일을 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발전함에 따라 쉽게 많은 분리의 기회를 초래할 수 있다.

가족 전체의 삶을 분리한 민주적인 부모는 부모가 끊임없이 이야기하고 그들의 아이들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들이 친구를 계속할 수 있도록 훌륭한 결과물을 필요로 합니다.

연령효과의 목적의식은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잘 작용하는 경우, 성인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을 필요로 한다.

나의 권고는 유아가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찾고, 그것을 덧붙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자전거 공원으로 특별한 여행을 이용한다.

사랑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나는 개인적으로 특별한 가게로 여행을 시도했다. 미술품과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지역 미술관 방문 이러한 보상의 장점은 당신의 관계를 강화시키는 단 한 번에 보너스 1이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사라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짧은 수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곧 보상할 것이다.

자기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자기표현을 하는 것이 서울심리상담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통제의 수준 이외에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한 이유인데, 본질적으로 자기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기꾼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윤리를 가르쳐라. 이것은 그들에게 정직과 공정성의 가치를 가르치는 것과 함께 한다.

이러한 특성들은 그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친다.아이들은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불의,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고, 그들에게 주고 받는 것에 대해 훈련시킨다. 행동의 규칙과 함께 그들이 주는 것과 받는 것에 대해 훈련시킨다. 초기 관절염이나 조각에 대한 변화로서 하고 있다.

나이 효과는 유망하다. 어린 아이들에게 보상과 스티커가 놀라운 경우, 큰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이 필요할 것이다. 나의 권고는 유아가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찾고 거기에 덧붙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흥분해서 자전거 공원에서 특별한 여행을 이용해서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내가 예술을 사랑하는 14살짜리 소녀; 나는 특별한 예술품을 위해 가게로 여행을 갔다. 그리고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에서의 휴가. 이러한 보상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아이와 한 번에 보너스를 주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온라인 데이트를 증진시킨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