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그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고,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가능한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발언 및 질문에 응답하며, 서비스가 고객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표시하고자 함. 판매 투구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끊임없이 폭격하지 않음 팬이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이용하고 여전히 고객을 발굴하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가? 혁신적인 SNS 마케팅 포인터를 사용하여 조직과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전문적인 지위를 확립해야 합니다

따라서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들어오게 될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실제로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위치나 국가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신규 회원을 환영합니다.하지만 대상 고객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명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시장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신규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각 메시지가 고유하다는 사실 때문에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그 개인은,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2010년 여름철에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고 선택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를 만났다.이 키워드들은 당신의 조직 외에 당신과 연관되어야 한다.

http://sns-pro.net 시에 정보 태그도 관련 키워드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하여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필수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워크 구축이다. 당신의 세부 사항이 당신의 제출에 따르는 수많은 무수한 버디가 아니라면 수백 개의 뷰를 가질 것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조립된다면,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할 경우, 당신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극도로 열심히 일해야 한다.

SNS 마케팅을 좋은 시작으로 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인터넷 진짜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기 위해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한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실제로 구글 버즈가 있는 웹에는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으며, 야후는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다.

현명한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할 것이다. 핑프름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사이트의 많은 곳에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추천한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해도 브랜드를 만들어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일정표에 낙인찍은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제공하는 이미지는 종종 청중에게 연결시켜주고, 이미지를 보고 나서 2번째로 짧은 시간 동안 여러분과 회사,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팔로워와 대화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가장 쉽고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시장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된 수많은 계정으로 신속하며 전용 메시징 허브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위치에 있다.

비슷한 경우 이메일과 인스턴트 메시징 계정이 손가락 한 번에 설정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