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바로 그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바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작성해야 하며, 성장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인기 있고 공유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이미지 공유는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중요한 정보를 봐야 할 것이다.

블로그에 최대한 간단하게 등록하려면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두지 말고, 팬들이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각 온라인 사용자마다 고속 인터넷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SNS가 새로운 특정 제품을 마케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탈퇴 하는 것을 알리려고 하는가? 흥분을 불러일으킬까? 아니면 웹 페이지 보기? 아니면 리드나 가입자를 강화하려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제안일 것이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타워를 거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주자가 이용해야 하는 기회다. 그것은 대부분의 개인을 어떻게 인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이고, 당신이 목표 시장을 평가하기 위해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더 매력적으로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이다. 당신은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가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점을 활용하라. 공개적인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했을 때, 아마도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효과적으로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온라인 마케팅 목적은 단지 거기서 끝나지 않는 이유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관련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일 뿐이고 가치없는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시상대를 사용한다고 믿는가? 소셜 미디어 정보는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좋은 단계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인스타그램 탈퇴

우리를 팔 것이다!

연휴는 일년 중 큰 기간으로 바뀔 수 있지만, 기회를 잘못 사용하는 것은 피한다.

새로운 이론을 시도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당신의 필요를 증명하는 총에 매달리고 다른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그것들을 활용하라. 당신은 그 후 12개월 동안 접근 방식을 정리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나는 블로깅 플랫폼0이 세부사항 과부하를 줄이고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나는 우리가 검색하는 시티오스 웹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하여 좋아하는 검색 프로그램과 연계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밸런스를 포함한 몇 가지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둘째, 팔로워를 만들기 위해서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는 당신의 콘텐츠 외에 당신의 맥락이 권위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번역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진단받지 못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꾸준하고 유용한 내용 그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에 대한 연구 – 반복을 배운 것을 다시 가르치십시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유사하게 해야 하는 시각화되고 있으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사진은 페이스북에 주로 사용되며 공유된 게시 방법일지라도 웹사이트 링크나 기타 중요한 정보를 보고 싶은 이미지를 공유한다.

그렇다면 보통의 사업주들은 그의 사업 벤처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당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윤곽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하기 위해 허용된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교육용 비디오를 공유하고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수 있는 결정을 내렸을 때 저는 패션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이용해서 만났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핀터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각각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