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뚜렷한 팔로워에서 쉽게 명백해진다. 나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분석 – 분석 결과를 자주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개의 소셜 웹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는가?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이익을 즐기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종료와 관련이 있는데, 24인치가 제공한 화면보다 더 큰 화면을 예상한 다음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서핑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선택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것을 스크롤하고 브라우징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게 한다.

그 비용

기업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독특하고 가치 있는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조직과 개인적인 것들을 다르게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개발한, 정돈된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들어갈 대학 수련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지침을 따라서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기능 및 도구를 사용 – 소셜 웹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 sn 마케팅을 통해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팬 및 회사의 이익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확인하십시오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샴페인은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의 바닥 라인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훌륭한 삶의 상징이다. 유사성 –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언어가 당신의 목표 소비자의 그것들과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개인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입한다

2010년 여름, 나는 소셜 미디어의 구조를 홍보하기 위해 지역 회사들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남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자에게 만족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가 있어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아이디어!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시장을 지정하지 마십시오.

소셜미디어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킹과 유사한 과학으로, 다른 한 가지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미디어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사이트들이 온라인 검색엔진에 제공하는 책갈피를 만든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한 사람이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어떻게 그곳에서 개인들과 연락할 것인가?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