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보통 좁은 엉덩이와 강한 다리를 가진 넓은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대개 엉덩이가 좁고 다리가 튼튼한 넓은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여성들은 그들의 운동을 볼 필요가 있다.

잘못된 운동은 그들을 부피가 크고 보기 흉한 근육질로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신청소는 여러분의 몸이 가능한 한 낮게 일하기를 바라지만, 일상생활의 활동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있다.

또 다른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그룹들을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일상적인 푸시업을 할 때는 복근,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발까지 사용하여 반복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유달 완료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키고, 기본적인 쪼그리고 앉는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정확히 똑같은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무게를 사고 대처해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것이 아니라, 그것들은 면적을 차지하고, 보통 먼지를 모으게 되고, 잘못 사용하면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다.

운동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대사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운동은 유달 매우 중요하다. 운동은 힘들 필요가 없지만, 일주일에 5번은 규칙적으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

체력 훈련과 심근경색 운동의 결합은 훌륭한 선택이다.

그렇다면, 마른 근육량은 무엇일까요? 우리 몸에서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결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훌륭한 마른 근육 몸은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분명히 이런 종류의 측정법은 어떤 문헌에서도 논의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생리학적 용어로 무엇을 암시하는지 보여주는 징후를 준다.

우리 모두는 확실한 악수가 훌륭한 인상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에 관심을 더하면 종종 당신의 차갑고 불리한 인상을 발산한다.

그래서, 특히 당신이 중요한 축하에 남을 때, 특히 며칠 전에, 내가 내 애완견에게 앉아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에 좌절감을 느꼈을 느꼈을 때, 나는 내가 이해했다. 뭔가 해봐 이 절차가 내 내면의 어, 그루치를 끄집어내는 게 뭐야?

근육을 일하려면 역도가 필요하지만, 마찬가지로 최고의 영양과 좋은 식단도 필요하다. 근육은 지속적인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구축 효소와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가 필요하다. 우리가 먹는 것은 보디빌딩 활성 성분을 이상적인 영역으로 가져오는 데 중요하다. 그런 이유로 우리가 무엇을 그리고 얼마나 많이 먹는지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신체 수용의 우려는 수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마찬가지로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재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의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잘못되어 온 나의 걱정), 과몰입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참여하게 만들었다. 트랜스 사람들의 대다수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지 끝이 아니며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가 호르몬 치료를 하고 때로는 복용하고,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하기 위해 외과적 치료를 받는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래서 나는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승인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이에 대한 장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수분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해독력과 날씬한 능력에 근거하여 무엇을 할 수 있고 자제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다.

비록 이러한 주장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임상적 증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수용에 대한 우려와 많이 싸웠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감사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찾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이 여자고 그렇지 않을 때 잠재적으로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내가 하는 모습을 봐. 내 개인 페이스북에 내 사진을 올릴 준비가 된 지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수정을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여성의 얼굴을 본다.

신체 구성이 피하는 데 어떻게 필수적인지의 문제를 좀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