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시도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더 안전하게 지정된 틈새시장 내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지게 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당신은 각 회사가 다른 사람보다 다양하고 각 사람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기술은 구별될 것이다.

광고, 보증, 할인율,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 행동하도록 고무하는가? 보통은,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다 들었지?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대대적인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운동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관찰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주는 진실과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고객과 시장,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 마케팅 캠페인의 기간, 추진 중인 항목이 무엇인가?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 오피가이드 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확대되고 성장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회사는 거의 없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최근의 윙윙거리는 소리와 함께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축하하러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가장 좋은 방법, 제목에 관한 모든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자리를 떠나는 곳에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제목을 두든, 당신은 당신이 흥미를 느끼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올 가능성이 있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제공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2번째 짧은 시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탁월한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때, 당신과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팬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울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정말 기본으로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특정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확실히 이야기하도록 하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아마도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페이스북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발언을 남기면, 응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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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고, 구글이 그렇게 할 것인가?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들과 공유해라.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리에게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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