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르치려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연습생 대출금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당신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임씨가 가르쳐주려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9급공무원 것을 활용하면 자녀의 대학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면서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본인의 연수생 대출금을 더 빨리 갚아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활용하지 않으면 모든 학부모에게 최악의 대학 문제를 겪게 될 수도 있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성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설득한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받는 데 드는 비용을 좋아한다.

이것은 대학 지원 절차 동안 특히 현실적이다.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해 요금을 지불한다.

529절에는 두 가지 종류의 전략이 있는데, 하나는 선불 수업 전략이고, 다른 하나는 대학 저축 전략이다. 선불 수업 전략은 주 내 공립 대학의 미래 수업료를 현재 비율로 잠글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이 전략은 일반적으로 주 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장되는 현재의 비율로 고정시킬 수 있지만, 보증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현재 시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는 다양한 형태의 대학저축 전략이 9급공무원 있다.

연구 결과, 당신의 요구에 맞는 최고의 것을 선택한다.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재정 고문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호소력 있는 세금 혜택을 사용한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비디오 게임이다. 그리고 게임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지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발견하고 그것을 유리하게 활용한다면, 당신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침을 배우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는 경우가 거의 없다.

누구든지 이 게시물을 분산시키고 그들이 느끼는 모든 사람에게 복사하기 위해 교육대학을 주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구해야 한다.

좋은 감각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더 적은 목표를 위해 저축하는 것이 많을수록 더 적은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각의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와 같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지금 각 목표에 대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여기서 아주 쉬운 일들인데, 요점은, 여러분이 패키지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많은 현금만 가지고 다닌다는 것이다. 여러분이 이해한 바와 같이, 진짜 문제는 훈련생 대출 금융 채무 지불이 여러분의 월 소득의 큰 부분을 소모해서 비용, 대출, 부동산 지출, 은퇴를 위한 저축, 대학을 위한 현금을 찾는데 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가정은 다른 가정을 만족시키기 위해 하나 또는 수많은 목표를 희생하게 됩니다

온라인 대학이 미국 6개 교육부에서 제공하는 목록의 일부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할 것이 없다. 일반적으로 대학이 오프라인(학교와 본점)에 존재한다면, 그러한 대학들은 그들의 학위 중 일부에 대해 온라인 교육을 공급할 것이다. 그러나, 일부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추적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대학 교수에 시간을 투자하다 • 준비 작업장 사용 가능한 자료를 평가하고 직원들에게 연락하여 당신의 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자. 연습 가능한 한 많은 인터뷰를 하라. 실제로 졸업하자마자 스스로 면접을 보려는 것보다는 몇 년 동안 당신의 직업 계획 사무소를 통해 면접을 보는 것이 더 쉽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웹 연결이 있는 곳에서 수업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대학에 갔거나 결국 학위를 따고 훨씬 더 좋은 직업을 갖기를 바란다면 지금 그것을 얻는 것을 조사해야 한다.

이 점을 믿으십시오 : 많은 대학 코치가 6개의 수치 임금을 받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하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수많은 특권을 얻습니다. 또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돈과 더 큰 특권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과제를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 프로 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발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을 요구하지 않았는가?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 사실, 그 문제의 진실은 성공한 삶을 즐기고 4년제 학위를 가지고 있지 않은 좋은 임금을 받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득이 되는 일을 얻는 비결은 학위가 아니지만, 필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의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고객 사회다. 우리는 현금을 투자하는 것을 좋아한다.

교육 대학을 기다리지 않는다.

당신은 아마 결정했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