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정리할 수 없는 한 가지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 홍보하는 것이다.

한 가지 간단한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곳에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당신에게 가게 되더라도, 개인들은 당신에게서 아직 구매하지 않는 조건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찾으려는 판매들을 얻을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새로운 기술을 계속 찾고 업계 소식과 최신 전략 및 아이디어에 대한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나요?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툰코 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에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전자책을 가지고 돈 툰코 을 벌기 위해 싸운다.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 사이트가 트래픽을 가장 많이 가져오는지 모니터링하는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Paydotcom과 같은 웹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다.

이들 3개의 사이트는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상관없이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따르는 것, 그리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 당신의 서비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에서.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루어지는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단순해서 우리는 그것이 더 필요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Mike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실제적인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일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최소한 그들의 자료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들을 꺼리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너에게 큰 슬픔이 있다!제휴 마케팅의 모든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홍보)하는 방법 찾기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여 방문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유인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한 온라인 검색 엔진도 선두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들어 있는 웹사이트의 수를 빠르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보통 물속 닌자 뜨개질을 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가 21,000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게시물은 물속에서의 공격과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슬쩍 공격과 같은, 당신은 매우 적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어떤 뜨개질이라도 하세요 정확히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은 아니군요, 그렇습니까?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빌은 만약 그의 회사를 온라인에 올려놓고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가 결코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단지 그것으로부터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서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것이었다.하지만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몰두할 때 그 아이템은 쓰레기 한 조각이거나 혹은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것 때문에 당신이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온라인 마켓터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당신이 이 시장에서 탈출하고 싶게 만드는 것은 완전히 나는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현금으로 지불하지 않는.또한 대부분의 사용자는 한 방법 또는 다른 방법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취득합니다. 단순히 사이트 파일이 보관되는 위치일 뿐 아니라 사이트 파일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 및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거의 바닥권에 가깝습니다.호스팅 계정이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 구입 일부 회사로부터 도메인을 획득할 때 호스트 계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호스트 계정을 취득하지 않아도 됩니다(전체 무료 호스팅 계정이 사용 가능함). 가장 싼 것을 구입하는 경우보다 훨씬 더 제한적이다)여러분은 아마 “계열사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