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비어, 거짓말 그리고 근육 형성

근육 형성 과정은 아미노산과 다른 비타민의 이용 가능성만큼 테스토스테론과 발달 호르몬과 같은 호르몬을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주도된다. 여러분은 저항으로 인식되는, 스스로에게 도전할 수 있을 만큼 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callme2580.com/ 거운 무게를 운반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좋은 지침은 12번에서 15번 반복하거나 반복한 후에 근육 조직을 지치게 하는 체중을 고르는 것이다. 체중이 너무 쉽게 느껴지면, 체중을 점진적으로 다음 단계로 올려보세요.Herbalife Nutrition에서 저는 심지어 스포츠 공연 및 피트니스 팀과 협력하여 직원들이 피트니스에 참여하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대회와 메인 그룹 피트니스 수업 외에도 직원들과 일대일로 추가로 일합니다. 후속 세트의 경우 최대 10회까지 무게를 최대의 40-50%로 적재합니다. 코칭을 할 때는 자신의 에너지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을 원할 것이기 때문에 최대 반복이 얼마인지를 평가해야 합니다. 좋은 코치는 당신의 최대 1렙의 특정 비율로 일하는 것에 긍정적일 것이다. 많은 보디빌더들은 탄수화물을 적으로 보는데, 그것은 실수일 수도 있다.

응, 이두박근 컬은 재미있어, 하지만 만약 네가 근육을 붙이려면, 너의 몸에 문제를 일으키기 https://www.callme2580.com/ 위해 더 많은 것을 해야 해. 그리고 그렇게 하기 위한 한 가지 열쇠는 소위 다관절 행동을 통해 일하는 것이라고 Samuel은 말합니다. 격리 코칭은 가치가 있지만 훈련의 중추가 될 수는 없다고 Samuel은 말합니다. 근육을 사용하면 더 자주 긍정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본질적으로 하루 종일 여분의 에너지를 태울 수 있습니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단지 힘을 증가시키는 것보다 여러분의 체격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각각의 성별이 그들의 몸에 테스토스테론을 가지고 있는 반면, 남자들은 이 호르몬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그러나 2000년의 이와 같은 연구는 각각의 여성과 남성이 근력 훈련에 대해 비슷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것은 근육을 만드는 것이 근육 파괴를 능가하는 근육 비대증이라고 불립니다. 근육을 구성할 때는 코칭할 때 확실한 근육이나 근육 그룹을 목표로 합니다.이번 주에, 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담스러울 정도로 모든 운동에 충분한 무게를 포함하여 모든 운동에 대해 5회 반복 3단위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근육에 집중된 파워 트레이닝이나 운동 후에, 그날 저녁에 숙면을 몇 퍼센트 했는지 관찰하세요.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생각들을 테스트함으로써 모든 운동 후에 여러분의 수면을 극대화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어른들은 매일 밤 약 7-9시간의 수면을 필요로 합니다. 규칙적으로 이렇게 많은 수면을 취하는 것은 근육량을 증가시키거나 신체 구성을 바꾸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필수적이다.ACSM은 기본적으로 2-3분을 권장합니다. 첫 번째는 보통 5-10분 정도의 저강도에서 중간 강도의 심장 운동을 하는 것으로 조깅이나 정지 상태의 자전거 타기에 해당한다.

두 번째는 곧 실행될 게임이나 운동과 같이 훨씬 덜 격렬한 행동을 포함하는 특정 준비 운동이다. 이 두 번째 부분은 과도한 무릎, 엉덩이차기, 줄넘기, 털갈이, 카리오카 등과 같은 역동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을 포함한다.

알렉산더 루카츠키/셔터스톡테스토스테론과 인간발달호르몬과 같은 체내 호르몬은 근육의 발달을 돕고 근육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을 활용한다.

당신은 아마 단백질의 중요성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이 대영양소는 모든 근육 조직의 구성 요소이며, 그것이 없다면, 더 큰 신체로의 여행은 중단될 것이다.시도해 볼 생각이 있으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연구들은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근육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지방의 감소를 가속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나서 그 무게의 1파운드 당 0.8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예를 들어, 당신의 목표가 160파운드인 경우, 당신은 하루에 약 128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기를 원합니다.그것은 당신이 풀업과 딥과 같은 체중 운동 루틴에 체중을 더 추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제가 절대적으로 옹호하는 유일한 훈련 상품 중 하나이며, 여러분의 개인 체중이 여러분에게 너무 직접적이 될 때, 점진적인 과부하가 발생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이 여섯 가지 중, 오직 두 가지만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었지만, 연구원들은 얻을 수 있는 연구의 기준이 어떠한 결론도 끌어내기 어렵게 만들었다고 지적한다.

따라서, 체중 감량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근육 강화 식이 보충제는 효과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근육을 추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합리적인 기대를 가지고 이 목표를 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사용해야 한다.

불행히도, 근육을 만드는 것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는 특히 웹에서 찾기가 매우 어렵다. 수백 개의 많은 웹사이트들은 거대한 근육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선언한다 – 보통 사이트가 편리하게 판매하는 제품의 구매를 통해서 또는 또한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