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기본적인 사실들

유료 트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snspro-web.com 픽의 이점은 요금을 지불하기 시작하면 사이트 방문자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당신에게 힘든 일, 시간, 그리고 최고의 정보를 가지고 당신이 잠재적으로 그러한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Ahrefs 정보를 기반으로 이 기사에 대한 월별 검색 사이트 방문자 수를 표시합니다.예를 들어, 비디오에서 저는 팟캐스트를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에, 저는 이 특정 마이크에 대해 더 의미 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 지지합니다. 저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는 수고를 한 결과 모든 마이크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하여 편안합니다. 여러분이 제휴 제품을 홍보할 때,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과 그 이면의 이야기에 대해 토론하도록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에 열광하도록 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단순히 여러분이 이 지원을 제공하는 현실은 개인들이 여러분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더욱 편안하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의 입장에서 제품을 들여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일부 유형의 사이트에서는 제안이 하나만 있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옹호하고, 신뢰하는 사람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바로 Convert Kit이다. 여러분은 개인들이 어떤 제품이 그들에게 타당한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훨씬 더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비슷한 제품들을 빨리 추천하는 길을 갔지만, 잘 되지 않았다.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연간 수익이 2만 달러에서 8만 달러로 뛰어올랐다고 블로그에 썼습니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래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매혹적인 출판물을 배우십시오. 답변은 매우 다양한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간 310달러!)를 하는데 3개월이 걸렸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제휴 패키지는 제휴 대시보드를 통해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추가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캠페인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홍보할 제품을 결정했으면 이제 콘텐츠를 만들 차례입니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나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하고, 당신이 그것을 지원하는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줄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하고 고객이 클릭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시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이 웹 최적화의 전부라는 비유는 충격적이지 않다. 부속 사업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와 아무런 연관성이 없다.관심 영역을 줄일 수 있다면 시청자가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https://snspro-web.com 콘텐츠를 만들고 관련 상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인 마케팅 깔때기는 의식에서 구매로 쉽게 전환할 수 있음을 나타내지만 경험이 풍부한 기업가들은 그것이 결코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베이에 사이트 방문자들을 홍보하거나 보낼 때, 당신은 제휴 링크를 사용할 것이다. 제휴사 링크에는 캠페인 ID를 지정하는 고유 ID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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