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수익으로 제휴 마케팅의 기초 오늘 시작의 이점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방법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인터넷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tner-safe.net 사이트, 당신이 시작한 팟캐스트, 그리고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서도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수익성을 얻기 시작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다른 한 사람(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수수료를 받는 과정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청중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만드는 각 판매에 대한 이익의 일부를 얻습니다.

기사의 각 제품 이름에는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포함되어있어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총 매출에 대해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사는 때로는 구매자를 회사 웹 사이트로 안내하는 온라인 광고 및 링크를 배치합니다. 지난 18 년 동안 그는 클릭당 광고료 지불, 개인 웹 사이트 구축, 2 백만 개의 개별 메일 링리스트 작성, 자체 제휴 패키지 운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실험했습니다.

회사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해 5 달러를 벌 수 있으며, 추천이 Constant Contact의 구매자가 될 때 105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한 달에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모든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매우 매력적인 공급이며 프로그램을 연결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획은 보통 30일당 약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급액이 합산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e-뉴스레터를 가지고 있다면, 특별 제안, 보상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공유하라. 물리적 제품을 만드는 것은 대개 큰 투자와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방법 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것들은 보통 당신의 시간과 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의 첫 번째 월별 지불액에 대해 200 %의 수수료를 지불합니다.이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제휴 광고는 실제로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야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우리는 추가로 전체 과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 할 것이므로 곧 소득 제휴 수수료가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수동적인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이 제출서는 당신의 정보로 판명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상대할 회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개인이 만드는 가장 큰 제휴사 넷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에게 진정으로 의미있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 네트워크는 수천, 때로는 수천 개의 제휴 마케팅 상품 및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증대시킬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가질 수 있는 좋은 이유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으로 구성된 특정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체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틈새시장을 더 자세히 설명하면, 당신은 오리지널 콘텐츠 자료로 소외된 시청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휴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공유가 제휴 제품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언급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적절한 선물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전략이 시청자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십니까? 이러한 측정 기준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과 자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판매를 촉진하는 데 가장 편리한지 https://partner-safe.net 에주의를 기울이고 해당 유형의 콘텐츠를 추가로 만듭니다. 당신의 청중이 당신을 믿지 않거나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화하는 과정을 거쳐 왔습니다. 이제 몇 가지 실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예제를 통해 단계적으로, 당신은 아마 홍보하고 깔끔한 수익을 만들 수있는 4 가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걸어 보자. 그들은 제휴 상품으로 연결되는 배너 광고를 그들의 웹로그에 올리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전부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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