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된 제휴 마케팅의 실제 역사

나는 바로 여기 S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구인구직 PI.com에서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한 거래를 수행했으며, 매번 제휴 판매를 지붕으로 밀어 총판구인구직 넣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구축하는 후속 단계입니다. 커미션이 무엇인지, 판매 당 많은 현금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염두에 두는 것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명하지만 커미션이 제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는 의심 할 여지없이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으로 필요한 열쇠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예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ix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OSI Affiliate에서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판매를 유도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소프트웨어는 고객을 브랜드 파트너로 전환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성공하는 콘텐츠는 청중을 귀하의 “소유 한”온라인 공간, 특히 귀하의 웹 사이트로 안내합니다. 단일 콘텐츠 항목을 통해 제휴 웹 사이트에 클라이언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가치있는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깔때기는 잠재 고객이 구매할 준비가 되기 전에 더 긴 교육 간격이 필요한 고가의 제휴 프로그램에 특히 적합한 기술입니다. 잘 연구 된 관심 분야에서 일부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했으므로 이제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버는지는 당신, 당신이 선택한 틈새시장,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 재료와 수입 흐름을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상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온라인 백만장자가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몇 주나 몇 달 일찍 당신과 합류한 경우에도. 기존 플레이어가 많이있는 중간 경쟁 틈새를 찾으십시오.하지만 소규모 시청자에게 더 잘 봉사하고, 자신을 구별하고, 이후에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 진입점을 찾기 위해 경쟁 상황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PayScale에 따르면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30 일 (또는 연간 $ 36K ~ $ 72K) 당 $ 3,000 ~ $ 6,000를 벌고 있습니다. 그들의 고객과 연결하는 것이 빠른 성장의 청사진이다. 고객들은 여분의 전통적인 것들만큼이나 이러한 즐거운 휴가를 중심으로 한 제안에 잘 반응하고 있으며, 온라인 소매상들은 점점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

개인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 사람이 하이퍼 링크를 통해 클릭하고 구매하게하는 쉬운 질문에 대한 대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그들의 구매로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알려라. 다음 단계는 당신의 자아를 청중에게 데이터의 원천으로 제공하고 그 제품을 지원하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