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을 찾다

공황 발작은 대개 어떤 이유로 일어나는지 찾아라. 보통,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문제에 대한 반응이다. 앉아서 그것이 이러한 어려움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쉬는 기술을 완화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긴장을 풀고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나서 천천히 내쉬어라. 왜냐하면 순환을 증가시켜 자신을 조절하고 여러분을 편안하고 표적으로 삼도록 돕기 때문이다.

이 조건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빠른 속도로 더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 문제에서 적절한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정상적인 삶을 아마도 완전한 불행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는 대안 https://ko.wikipedia.org/wiki/정신과 들을 하는 것을 철회하게 할 수 있다.

어떤 일이 귀찮을 때마다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다는 느낌은 개인에게 중요하다. 사랑은 당신이 느끼는 공황 발작의 양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스트레스나 불안의 증가는 언제라도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고 그 강도가 중요해질 수 있다.

다른 몇몇 사람들처럼,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지나치게 불안한 시스템을 불행하게 느낀 후 내 중요한 친구가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개인들을 개방하는 것보다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당황할 것이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그들 자신에 대해 생각한다.

하지만 어떻게 된 것일까? 공황 발작과 씨름하는 것은 영적 자유와 가르침을 얻기 위한 핵심 단계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자신을 경험하고 다시 연결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 더해진 원칙에 비해 지속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 또한 이 비밀을 위해 계속 필요하게 될 것이다. 나는 이것을 완전히 배웠지만 일상 생활을 바꾸어 놓았고 불안 공격으로부터 영원히 나를 해 정신과 방시켰다.

문제는,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의 증상을 더 심각하게 발전시키도록 요구하는 가장 많은 행동을 통해 정말로 나막신이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린 것인가?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기록적인 시간에 공황 발작을 매우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공격이 있을 때는 요가 호흡 기술을 사용해야 하지만, 1번에는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다시 시작하기 전에 10분 후에 10번의 심호흡을 하면 근육이 긴장을 풀고 나머지 하루 동안 공격을 피할 수 있다.

2) 당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몇몇 가족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만들어 그들의 모바일/셀 전화 번호를 준비하여 패닉 상태에서 그들과 연락할 수 있게 한다.

불안 공격이나 불안 공격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다면 당신에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여기 한가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의 불안이 공격에서 증상을 발생시키도록 요구하는 주도적인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렸는가?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한다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니체 시장 공포증에 대처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약과 치료를 예방하는 것은 당신이 더 잘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은 도전을 관리할 수 있을 뿐이다. 그러나 또한 당신이 완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물린 것들을 결국 막을 수 있는 자연적인 방법의 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과 많은 것에서 공격을 멈추기 위해 할 수 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특정 약물을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질이 당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같은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공황장애 치료는 가능한 것이다. 공황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스스로 믿게 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수는 없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침입의 방향으로 뛰어내리도록 하라.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신청서에서 자신을 떼어내라. 맨발로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공격 내내, 당신이 가진 최악의 가능성은 증상들이 당신보다 더 나은 것을 찾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처리할 수 있는 개인은 공격이 지나갈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단계를 따라라.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가족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가족 구성원들에게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이것은 보통 잘못된 개념에 대해 행해진다. 이 공격들은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정신 질환의 표시다. 당신은 그들이 공황 발작에 대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