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지금 그곳에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치는 법을 배운다!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안쪽의 트럭과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부정이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바로잡지 못할 것이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뒤, 우리는 지금 그곳에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치는 법을 배운다!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안쪽의 트럭과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거부나 약물치료는 우리를 바로잡지 못할 것이다. 우리의 안락한 영역에서 용기 있는 발걸음이 나오지 않으면,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신뢰를 지속할 것이며, 인식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고, 당신이 당신 자신에 대해 밝혀내고 대답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최신으로 대답할 것이다.

아드레날린이 급증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해 집안 청소, 세탁, 집 청소와 같은 https://ko.wikipedia.org/wiki/부부상담 일상 업무를 완수하라. 이것은 당신이 억눌린 에너지를 방출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직 노력이 미래의 공격을 우회시킬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관한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방법은 예를 들어 인지 행동 치료와 같은 치료법을 얻는 것이다. 이와 같은 치료법은 여러분의 생각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이 두려움에 직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또한 rrts가 모두 사라질 때까지 여러분의 두려움에 직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는 사실이, 지금 당장 공황 발작을 일으키라고 요구하면, 당신은 그것을 제대로 달성해야 한다는 도전을 받을지도 모른다고 반박할 수도 있다.

스트레스가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라. 바로 이 시점에서 긴장하고 있다.

거기에 있기 때문에 그 느낌과 싸우지 마라. 두통이 오는 것과 같은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선택은 두통이 가져오는 것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집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두통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인다. 벽을 직접 부딪쳐 두통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것을 싸워서, 그것은 분명히 상황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인다.

대부분의 책은 단순한 발견이고 대개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유용하다. 사람들은 이러한 공격을 가지고 있지만 정확히 같은 것을 인정하기 위해서는 그렇지 않다. 공황 발작과 함께 공포증이나 집착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장소가 가지고 있는 트라우마였기 때문에 교실과 반대로 하게 하는 경우도 있다.

무엇이 방아쇠가 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스니커즈가 책에 언급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지원 단체와 함께 하는 주요 온라인 포럼도 여러분의 걱정과 걱정을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대중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휴식 기법은 정말 팁이 될 수 있다.

다음은 당신이 지금 당장 해야 할 일과는 정반대인 당신이 지금 당신의 두려움을 통해 도망치고 있는 것(공격의) 즉,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스트레스에 빠뜨린다. 이것은 전체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공격하게 한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거의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즉, 그것은 마치 왜냐하면 화장실에 저렴한 비용을 들일까봐 걱정하는 것 같아!

우리는 그 괴물을 직접 만나 간단한 질문을 한다, 그것이 정말 사실인가? 몬스터 씨, 이 상사가 정말 사실인가, 이런 식으로 확실히 진행되고 있다는 것은? 만약 당신이 자신에게 솔직하고 진실을 말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단지 진실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호흡 기술은 심호흡을 깊이 의식적으로 호흡한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어, 호흡 기술을 완화시키기 위해, 마치 당신이 긴장을 풀고 집중하도록 돕는 것처럼 작용한다.

이 방법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만약 당신이 선 부부상담 택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불안 장애가 예기치 않게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을 시간과 일상의 습관으로 바꾸고, 당신이 시간을 넘어서 걱정하지 않도록 알람시계를 둘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각 공황 생각을 통해 당신이 프로시드에 대해 불안해하는 모든 것에 대해 합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그것을 합리화하면, 이것은 당신이 덜 걱정하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공황상태에 빠질 확률을 낮춘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문제 가족 구성원들을 가족 일 동료들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 숨긴다. 이것은 보통 이러한 공격들이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좋은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생각에서 이루어진다. 당신은 그들이 그러한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이 멈출 수 있도록 보장하는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오늘날 미국에서는 거의 5%의 사람들이 히스테리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정한 상황인 산발적인 공황 발작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은 매우 쇠약해지는 빈발한 공황 발작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된다.

이끼를 만들어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