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여러분의 모든 근육을 이완시키고 여러분 스스로 더 차분한 반응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하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근육을 풀고 침착한 반응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손으로 배를 만지고 요가 호흡을 느끼도록 돕는다. 가능하다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라. 당신의 일생 동안 일어났던 좋은 요소들에 집중하라. 그리고 사기와 허점을 진정시켜라. 이것은 공황 장애를 치료하기 위한 훌륭한 기술일 것이다.

개인이 운동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어떤 이완 기술을 시도해보라. 작업 중인 각 영역에 모든 주의를 기울이고, ft로 시작해서 수축하고, 세포를 꽉 쥐고 풀어준 다음, 5x 넥스트 반복을 풀고, 아래 다리로 이동하여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고, 5시간 동안 반복하여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 등. 팔, 손 마지막으로, 얼굴 근육을 수축시키고 풀어주는 다섯 번의 반복으로 끝낸다.

공황과 불안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형태나 형태로든 당신을 해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카운트 기법을 시도해보라. 따라서 당신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들은 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종합심리검사 반적으로 잠재의식 속에 있으며, 카운트 기술은 사람이 생각에 대한 권위를 갖도록 돕는다.

공황 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 언제부터 시작됐지? 어디 있었어? 뭘 하고 있었니? 한 가지 생각이 공황과 불안 반응을 일으켰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모든 통제의 층을 통과하기 위해 필요한 구원을 하기 위해서. 그것은 매우 무섭다. 왜냐하면 항상 우리의 내면의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기 때문이다. 우리는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조직을 중단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치료와 치유에 관한 모든 길은 아마도 당신이 그 상태를 둘러싸고 고통받고 있다는 현실을 인식하고 받아들일 것이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켰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그 문제로 인해 당신의 감정과 감정을 인식하기 때문에 당신의 문제에 대해 뒹굴 수 없다. 왜냐하면 그 자체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과 감정을 인식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두려워하고 그것은 당신의 가슴 아프고 감정을 인식함으로써 불안 발작을 일으킨다.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은 호흡을 조절하는 다양한 정신에 필요한 산소를 보낸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마도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이다. 더 이상, 전형적으로 과거는 아니지만, 확실히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이다. 두려움이 감정을 관리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다시 통제하라.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공황 발작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왜, 우리는 지구의 중심을 경유한다!우리는 며칠에서 몇 주 사이에 충격적일 수 있는 우리의 생각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그것들은 우리가 있는 동안 수백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는 바로 그 생각이다.

학교 공포증은 학교에 가기 때문에 모든 아이들이 비이성적으로 회의적이 되게 되는데,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어린 아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그것이 보통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두려움은 당신이 학교에 가지 않을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당신의 아이로부터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아이는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을 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심호흡을 많이 하지 않는 심호흡을 한 번에 10번 심호흡을 한 다음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시작하면, 심호흡을 하는 것은 세션의 전체적인 부분을 공격하는 것과 함께 몸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본 뒤, 우리는 보통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 속을 헤엄쳐 들어가기 위해!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로 기반을 만질 수 있을 것이다!거부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용기 있는 우리의 안락한 영역을 떠나면, 자아는 결국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더 보호되고 견뎌내게 되고 실제로 의식하고 활동하게 된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당신 자신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대답은 대답될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물을 많이 마시기엔 이상적이다.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마시지 않았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매우 중요하며,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종합심리검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긴장 완화 기법과 불안 공격은 종종 불안과 걱정에서 비롯된다. 심호흡, 명상, 요가, 유도된 이미지와 같은 이완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공황 상태에 빠뜨리는 것을 멈출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