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내라

불안과 공황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공황장애 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둘러앉아 다른 종류의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배우는 성공의 부족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래, 전에도 들어봤지만, 꾸준히 완성한 사람은? 아니, 그럴 수도 있지? 만약 여러분이 알아차리면, 여러분의 경험에서 공황 발작이나 가벼운 극심한 불안이 일어날 때마다, 여러분의 호흡은 얕아진다. 그것은 몇 분 후에 멈출 것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내 유능한 친구도 공황 발작을 일으켜 병원에 실려갔고 지나치게 불안해하는 내 친구가 병원에 실려왔다. 불행한 것은 이 남녀들을 개방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고, 그리고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약간 미친 사람들처럼 그들 자신보다 더 작은 약들을 줄 것이다. 하지만 왜? 공황 발작과 씨름하는 것은 영적 자유와 길을 밝혀내는 단계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을 경험하고 여분의 관계를 맺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수하지 마라, 어떤 공황 발작에 반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일반화된 불안이나 특정한 공포증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시간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주변에서 나는 소리를 주의해서 몸과 마음을 조용하게 하라. 진정으로 주변에서 나는 소리를 의도적으로 듣는 것은 작은 소리 속에 머물기 위한 수단이다. 만약 당신의 마음이 방황한다면, 당신의 마음이 당신에게 곤경에 처해야 한다고 말하고 싶어 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말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주변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들을 때 당신이 실제로 듣는 것에 대해 놀랄 것이다. 당신이 개별적인 소리를 낼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리고 각각의 소리를 함께 들어라. 소리의 오케 공황장애 스트라는 물론 개별 소리들 사이를 왔다갔다 한다.

이것을 5분 동안 계속하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진정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어가 자신을 해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개인이 앉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사회 불안을 경험하는 누군가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의 결과에서 더 큰 공황 발작이 지속되는 것에 대한 긴장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우리가 호흡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식적으로 속도를 늦출 때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더 현재적이고 평화로워진다. 결국 평화는 이 특정한 현재 결정적인 순간에 있다.

이 현재의 순간은 평화로 돌아간다. 바로 여기, 바로 여기, 당신이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신을 높이는 것은 당신을 아무데도 못 가게 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

그래서,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과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응했습니다

당신이 가게 줄 안에 서 있고,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한 개인이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당신이 어디에서 멀어지는 것 같다. 당신은 그것이 떠오르고 있는 것 같다. 즉, 곧 닥칠 공황의 느낌?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의 지구 밑바닥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쉬고, 진통이 일어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실수하지 마십시오.개인이 공황 발작에 반응하는 동안 일반화된 불안이나 특정 공포증은 이러한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양을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내 유능한 친구가 공황 발작을 일으켜 병원에 실려갔고 지나치게 불안한 접근이 인기 있는 불행이 되었다. 이 남녀들을 입을 다물게 하는 것보다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스러워한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줄 것이다. 그들은 정신적으로 도전받거나 분명히 약간 미친 사람으로서 그들 자신보다 더 작은 사람들로서. 하지만 왜? 공황 발작과의 투쟁은 영적 자유와 권고를 찾는 단계의 핵심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기꺼이 자신을 경험하고 연결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고,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가장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무시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상실이다. 당신을 둘러싼 어떤 몸도 슈퍼마켓에서 다루어야 하는 좌절스러운 느린 대기열 집중 테스트와 관련된 짜증이다.

공격과 관련된 정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책, CD 또는 기타 리소스를 주의하십시오.이런 종류의 리소스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이지만 구글 검색을 돕지 않으면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세 가지 간단한 행동들을 논의하고, 그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불안 공격이나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은 어떤 사람이라도 즉시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