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생기면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에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돈을 가지고 부동산 투자를 하고, 그 다음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히고 있다.

어떤 사람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확실히 조치를 취할 돈이 필요하며, 결코 조치를 취할 여유가 없다. 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실제로 부유한지 아닌지를 역으로 생각해보라. 왜냐하면 나는 실제 부동산 연료 탱크를 투자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를 통해 당신은 부의 성장을 가져오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다.

그는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수수료를 훨씬 더 많이 지불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몇 달, 몇 달, 몇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임대보증금대출 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왔다. 음, 짧은 하루를 이야기하자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을 사용하여 어떤 의견 불일치를 일으켰다.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도전은 기업가적 기술이 아니다. 문제는 이 제품들 대부분이 보통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당신이 공연한다고 해도,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모든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부분적으로,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튼소리, 또는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비상업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들은 모두 그것을 옮기는 것을 좋아한다.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은 모든 고등학생들의 이유다. 하지만 추가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는 꿈을 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 같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거짓 주장들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단지 사업을 생산할 수 있을까(또는 실제로 한 거래를 할 수 있을까) 실제 부동산 투자에서 어떻게 창출해야 하는지를 말해줄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경향이 더 강해요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필수적인 돈이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예정에 없던 방문을 한 직후에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줄 것 같지 않다. 그것은 지시에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특징 재산으로 차를 몰고 나가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손에 넣는 돈이 필요하다. 비록 내가 필요한 돈 없이 등록했을 때 기억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가 질문받았던 것은 300달러를 벌 수 있을까? 광고로 달!돈을 벌지 못한 것에 대한 많은 것

오늘날 경제 풍토에서 모든 사람에게서 훔치기를 꿈꾸는 군중의 한 부분에서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임대보증금대출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고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된 친구를 소유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그들의 마케팅의 꼭대기에 있는 어떤 사업이나 산업 특정 개인이나 회사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

이 회사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이 시장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음 지불이 있을 때까지 당신이 얻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2010년 투자하는 캣 타워 부동산을 폭락시키거나 그 이후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획득하고 보유하는 것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는 데 적합하다면,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획득하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전략이 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큰 가격에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을 수 있는 위치에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된다. MLS에 관한 어떤 것은,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산업 투자자들을 이해하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맞아. 만약 당신이 면허를 받은 대리인이라면, 아무도 MLS에 가입하게 되면 환상적인 부동산에 뛰어들 수 없고,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가능성을 포함하지,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울지도 몰라.

그는 엄청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고객들에게 그들이 인수한 모든 것에 대해 진정으로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k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