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S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아무도 당신의 사이트가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은 지금 이메일을 보낼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u에 전화하지 마라.

내 계약자에게 니스를 찾는 데 익숙했던 그 동안, 내 계약자에게는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9만 달러를 내도록 했다.

물론 이것이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놓아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하게 된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https://ko.wikipedia.org/wiki/국민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맞는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1사이즈의 대응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험가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작용할 것이고, 토론은 현재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반부터 세입자들이 부동산을 통해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던 투자 시장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유닛을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거쳤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도 팔 수 있고, 또한 가족도 되어야 하며, 훨씬 더 많은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은 수백 장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매일 그들에게 나눠주는 한 장의 명함을 얼마나 많이 줄 수 있는지 모른다.

그녀는 흥분했다(보통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당신의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 거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정말로 4만 달러를 벌지 말았어야 했다.

나는 몇 주 동안 그 과정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나는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많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설명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가 이 물건을 안팎에서 알고 있다는 라벨을 붙인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어떤 회사와도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를 대신해서 해야 한다.

이것은 지구가 더 많이 알고 정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국민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문제를 중단해야 한다.

이 산업은, 당신이 이 약간의 지식을 사용하여, 당신은 남성과 여성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를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단지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이 사업을 완성할 여유가 있다.

당신은 사람이 성공하기 위해 제안하는 것이다.

글쎄, 나는 밖에 나와 있고 가정에는 확실히 잠재력이 있는 양동이가 있다.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한다.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차고에 지을 수 있는 안쪽 인간 동굴에 말을 타고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한다.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고 그들의 동굴도.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기 위해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오늘날의

아마도 이 희망은 소량의 돈을 갖는 내부 도달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라도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에 대답한다면, 음, 공식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재활원.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서 첫 번째 임무지만, 발을 적시고 불안을 덜어주는 좋은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단순 운영일 수 있다.

실제 세계는 시작되고, 약간 정신없을 수도 있고, 실제로 까다로운 시장인 위대한 집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사람이 처음부터 짓고 있는 것은, 한 개인이 훨씬 더 지루하기 위해서, 결국 계약자들과 거래하게 되고, 실제로 건물을 알고 나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완성되면, 당신은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매우 간단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도 조심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얻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오직 당신의 검증을 받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경쟁이 적은 다른 돈을 원하면 세금 리엔스, 프로베이트, 도매업을 검색해 시작하라.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이 각각의 틈새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진정한 방법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