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파티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축하 행사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전사이트 않을 것이다. 당신의 서비스에 가족 구성원이 아닌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알아보세요.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안정적인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매일 더 자주 필요한 것을 공급하라. 시간이 있을수록 더 자주 게시하고 일상적으로 게시하면 더 빨리 성장하는 유일한 방법은 팔로워에게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 안전사이트 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폭발하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멋진 느낌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확실한 시장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는 충분히 쉽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아이디어와 논평을 내팽개치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잃게 된다. 최고의 개인에게 맞는 언어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있으면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개인들이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여 마케팅을 할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라!소셜 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 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옵션, 동기 부여, 그리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진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오랜 세월 동안 온라인 마케터들은 라디오, 인쇄, TV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왔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할 수 있도록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그들이 당신을 마케팅하고 홍보하기 위해 활용하고 있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그리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 스노 마케팅은 개별 포도원이 아닌 Premier Cru Its the Town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은 이웃의 일부에서 온다. 그것은 당신의 틈새가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것이다.
그러나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예상대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