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확실히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하고 있는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일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NBA에서 파워 포워드 역할을 하고 있다.

그들이 조금만 달성하기를 원할 때마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정말로 긴 드래프트에서 도달할 것이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위한 최고의 검색 엔진 최적화 플레이어입니다 Allen Iverson은 나이키 조던을한 번의 게임에서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고 NBA의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통과하는 데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이를 능가하는 몇 가지 트릭을 확인했습니다. 안에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이 특정한 시점에서 자격이 있는 동안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9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 노력을 하고 있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적으로 뛰는 것을 돕는 것보다 정말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틀림없다. 존경을 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앙 위치에 있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빌 월튼은 NBA에서 14년 동안 포지션 플레이를 하고 있었는데, 그의 산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마이클에서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Bryant는 2010-2011 시즌에 25,790 점의 커리어 포인트를 기록했으며, 전적으로 득점 랭킹 15 위를 기록했습니다. 32 세의 나이에 Bryant는 또 다른 챔피언십 시즌인 프로로서의 다섯 번째 시즌에 평균 350 점을 기록했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확실히 부정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잘 알려진 10대들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Garnett를 쉽게 태워버린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Garnett는 정말로 신경쓸까? No way through through through through through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맞추기 위해 사람이 온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에 적응하기 위해 말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다.

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금을 캐고 있다.

금은 nba 결승 트로피가 될 것이다. 너기츠는 NBA 2009-2010년 nfl 시즌 내에서 실제로 성공을 거두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19번이나 출전했고, 5번이나 디비전 챔피언에 올랐으며,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까지 두 번이나 진출했다. 그러나 그들은 역사를 통틀어 계속해서 금을 선택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끊임없이 연구해야합니다. 상황의 수를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고, 점수와 가치를 예측할 수 있어야합니다. 여행 상황, 양 팀 플레이 스타일, 매치업, 부상 및 극도로 긍정적 인면은 농구가 높은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농구에서는 선수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아이디어가 적습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매끄럽고 행운과 우연을 만듭니다. 이 82 게임 푸시를위한 가장 큰 액션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우선, PC 패키지의 위성 TV로 손상을 입으면 수십 개의 게임을 볼 수 없습니다. 최고의 본능이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행동을 라이브로 잡기를 원할 때, 당신이 매일 커버되도록 보장한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거리 점프 샷은 무술 분야가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HTTP://WWW.SAFE-CHART.COM 게임을 지배했던 빅맨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양의 3 점슛이 여전히 림에서 울려 퍼지기 때문에 게임 당 일반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리프트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특정 공급 업체가 아닌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에는 좋아하는 NBA 세트에 대한 충성도를 보여주고 싶은 최고의 사람이 포함됩니다. 팀이 베팅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착용하십시오. 항상 많은 팬들이 팀 nba 유니폼을 입는 것을 보는 것은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줍니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셀틱스는 훌륭하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자랑스럽게 낄낄거리는 것이 가능하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사람들로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그럴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