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즉시 알아차릴 수 있는 한 가지는 군중의 영향이 얼마나 더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즉시 알 수 있는 한 가지는 관중들의 영향이 얼마나 더 합리적인가 하는 것이다. 스탠드에 있는 지루하고 판지 컷아웃 팬들은 훨씬 더 실용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에 깊이와 유효성의 추가 https://ko.wikipedia.org/wiki/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구성 요소를 추가한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나온 심장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보다 500경기 이상, 65경기 이상 앞서 있는 12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에서 가장 큰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부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득점 5위(242점)와 타율 5위(261점)를 기록하고 있다.

선두 공격 선수, 타율 302,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

Tommy Hanson, Braves Hanson은 실제로 오프 시즌 동안 Javier Vasquez에 대해 거부된 흥미로운 직원들과 계약을 맺었지만, Derek Lowe와 Tim Hudson이 매일 그를 가르치는 상황에서, 흥미로운 Hanson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계속해서 통제해야 한다.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다루는 투수들은 거의 없고, 말린스와 필리스를 일관성 있게 연기하지 않는다. Hanson의 Cy Young 경합을 곧 예상할 수 있으므로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맞추십시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올해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그들은 도로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잘 뛰었지만 중요한 구별은 아닙니다. 말린스는 타격과 기간에 평균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anley Ramirez와 Josh Johnson과 같은 게이머들은 예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팬들에게 그것은 비디오 게임에 가는 의식의 일부분이다. 당신은 당신의 그룹 mlb 유니폼의 최소 하나의 짧은 기사를 선택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팀 캡을 사용해야 한다.

더 진지한 팬을 위해, 당신은 마찬가지로 저지를 사용해야 한다.

캡과 저지가 깔끔하든 아니면 단순히 이상적이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그룹이고 당신은 유니폼의 일부를 입음으로써 그것을 지지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제한되는 방법이 아니다. 비디오 게임을 보러가고 그룹 색상을 표시하는 것

마지막으로 양키스는 목록에 나타납니다 다년생 파워 홈은 거기 밖으로 훌륭한 팀의 수량의 무게 아래 조금 비틀 거리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실행을 설정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펜에 의문의 여지가있다 거기에 많은 물음표가있다 왜 스포츠 도박꾼은 감독 조 토레스의 손실을 지적하지 않고 그들에게 조금 후진하고 있습니다 대중은 그들을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고 기회가 있습니다 +460에서 +700까지의 현금 라인을 이용하기 위해 시즌을 마감한다.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없는 일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개의 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단순히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잡거나 페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에서 한 개를 찢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개의 스윙을 위해 결합할지도 모른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에 오르기 위한 환상적인 탠덤이다. 그렇다. 그리고 우리는 JD Dr. Ew 또는 David Ortiz 중 하나 제 3의 Baseman : 뉴욕의 황금 아이 David Wright (267, 8 HR, 27 RBI)는 Atlantas Chipper Jones (300, 12 HR, 27 RBI)가 이끄는 이 그룹의 중요한 베테랑들에 비해 10만 표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존스는 지금까지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지 만,이 공간을 닫을 가능성은 실제로 그의 엄지 손가락으로 인해 줄어들었다. 최근 다양한 게임들 말린스는 돌핀 아레나에서 뜨거운 코너에 있는 집을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 HR, 35 타점)에 의해 이 자리에서 쉽게 대표될 수 있었다.

탬파베이 레이스 (28-24) – 아메리칸 리그 이스트에서 3 번째 팀은 탬파베이 레이스입니다. 2 주 동안 정말 잘 뛰었을 때, 레이스는 클리블랜드와의 주말 시리즈를 끝내고 7-0으로 비 웠습니다. 레이스는 맷 조이스 (Matt Joyce)의 공격에 이끌 렸습니다. 타율은 365, 홈런 8 개, 탬파베이는 타율 245를 기록했습니다. 리그에서 탬파베이 투수는 야구에서 10 위를 차지했으며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

케이블 TV 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그 방법 이었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 너머에서, 그들은 약간 놀게 된다. 미디어는 이 대사들을 형성한다.

약점 : Cashman은 오프 시즌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진정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산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이 사람들입니까?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