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데스크탑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20 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이야기 중입니다. Sonys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TV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면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어떤 각도에서든 브라우징을 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몸캠피싱 시오. 사용자가 약간 액세스할 수 있도록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전자 메일을 망가뜨릴 수도 있습니다. 새 데스크톱을 사용하므로 현재 서비스 중이지만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해당되지만 전 세계 데스크톱을 통해 상당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프로세서: 2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처리 장치. 가능한 한 많은 기능을 수행하거나 비디오 및 비디오를 태우거나 몸캠피싱 만들기 위해 고속 프로세서를 구해야 하는 경우 Duo 프로세서가 필요할 것이다.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초보적인 형태였다. 프로세서가 노트북 컴퓨터에서 수신되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 훨씬 빠르다.

메모리는 이 ENVY 모델이 멋진 등급을 만드는 영역이다. 최대 16GB DDR3 기억을 쉽게 보유할 수 있다.

PC를 완전한 멀티미디어 자동차로 바꾸지 않는 한 가장 싼 옵션 6GB DDR3는 충분할 것이다.

나는 최근에 니켈 없이 다운로드하는 Dropbox 소프트웨어를 위해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개 이상의 장치 사이에 가상 링크를 만든다. 그리고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다른 컴퓨터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링크로 끌어 넣는 것이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최고의 노치 노트북이 아니라는 것이다. 모니터가 있는 대부분의 코드는 탑과 함께,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싸구려 노트북 근처에서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매우 빨리 지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학이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허락한다.

더구나 무선 인터넷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세계 어느 곳에서든 문서를 교환하기 때문에 적절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전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등을 공유하는 것이 쉬워졌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확실히 당신의 문서를 즉시 업로드할 수 있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단순하게 만든다. 노트북의 주된 이점은 그들이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일이 일어난다면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면 대개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기차에 있을 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특정한 용도가 되기 위해서는 확실히 아니다.

가장 똑똑한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원하는 것인가? 개인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날짜가 매겨진 컴퓨터(18개월까지)가 매우 잘 어울릴 것인가? 최신의 유용한 기계에 대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원하는 재료가 나오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모든 면에서 솔직히 아이들이 필요하다면, 승객들이 정확히 어떻게 이 기계에 의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과 똑같이 작동할 약간 오래된 기계에 대한 훨씬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발견할 것이다.

컴퓨터와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에는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다고 가정하면 기본이 포함된다.

하지만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와는 달리 대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치 값에 대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된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여 배송한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전면을 사용하여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들 것이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잭을 찾을 수 있다.

포트와 커넥터의 전체적인 부분은 CPU 뒤에 있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하면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개인용 컴퓨터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 항상 보증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고 또한 컴퓨터가 덜 위험하게 느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예산이 빠듯하고 여러분의 돈으로 가장 좋은 뱅을 찾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가 여전히 노트북보다 저렴하고 비슷한 가격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한다는 것을 획득하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