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는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pc를 연결할 수 있지만 더 높은 rpm과 여러 경로에서 마더 보드 연결에서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속도 향상 액세스)

그리고 나는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pc를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마더 보드 연결에서 더 높은 rpm과 여러 경로로 실행하는 것과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접근 속도 향상) 플러스 나는 32 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 노트북은 특히 그들이 일상적으로 배치 위험의 양과 함께 꽤 비싼 얻을 확실하다 많은 것을 감당할 수없는 그 대학생을 위해, 데스크탑은 정말 Doable 고려해야한다!$ 600 (때로는 더 적은) $ 1,000과 비교했을 때 노트북을 본 적이 없습니다. 특히 지불해야하는 수업료와 FAFSA 상을 처리해야하는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가 될 것입니다. 반면에 그들은 라인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 할만큼 충분한 돈을 남겨 둘 것입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비슷합니다 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노트북매입 반적으로 다이얼 업 연결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소 느릴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그들은 케이블 인 중고노트북매입 터넷에서 던져 단계, 또는 DSL 패키지 개선 된 속도는 더 빠른 연결에 의해 생산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PC 모두 케이블과 DSL은 전화 접속 낭만적 인 관계의 10 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그것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AOL은 $19998에만 개인용 컴퓨터를 제공하고 있지만, 한 달에 $2390에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었다!그것은 $ 28680 더 많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따라서 결론에 뛰어 들지 마십시오. 시간을내어 필요를 평가하고 현존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저렴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살펴 보십시오.

그러나 내가 언급 한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또한 컴퓨터에서 두 가지 단점을 가져 왔습니다. 첫 번째는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나가서 무선 어댑터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이 컴퓨터에 대한 기술적 인 몰락은 컴팩트 한 디자인에서 비롯 되더라도 매우 저렴합니다. 이것은 굉장한 공간 절약기입니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이런 종류의 8GB로 6GB 메모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소형 디자인은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제가되는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공간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 할 것이기 때문에 제공되는 공간의 정확한 양에 중요합니다. 미니 케이스는 좋은 구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성 요소와 관련된 하드웨어를 추가 할 계획이라면 타워는 하드웨어를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시스템의 과열을 피하기위한 충분한 환기를 제공해야합니다. 마더 보드, 에어컨 등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할 것입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지원하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선명한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Lenovo B320이 결함의 몫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거짓말이 될 것입니다. 약간 실망 스럽습니다. 컴퓨터가 키보드를 천천히 찾을 때, 즉 파란 구두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모두 블루투스입니다. 케이블이 덜 복잡한 플랫폼 개인적으로, 나는 전반적인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동시에, 그것은 실제로 현대의 컴퓨터를 좋아합니다. 나는 또한 행복합니다. Lenovo B320의 결과로 나는 주로 쓰기 (내가 지금하고있는 것) 가능한 시간에 시뮬레이터를 재생하고 B320 하드웨어는 Cam을 사용하고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고려하고 테스트 할 수있는 반면,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해상도는 좋은 품질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하이 엔드 그래픽 작업의 경우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대형 CRT의 더 나은 색상 표현을위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닙니다 모니터 및 전용 그래픽카드

그래픽 옵션은 HDMI, VGA 및 DVI 호환성을 포함한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입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이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이있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에 맞설 수 없지만 이동성으로 만회 할 수 있습니다. My family 나는 게이머입니다. 따라서 나는 멋진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데스크톱 대 노트북으로 바로 내려 오기 때문에 이동성을위한 성능을 위해 약간의 희생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 집 안의 시작 지점에서뿐만 아니라 도중에도 노트북을 휴대 할 수있게 해줍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