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하게 광고되었다.

첫 번째 실수: 위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하게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자신만의 URL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게 될 것이다. 그래서 타입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중요한 것일 수 있다.

어디선가 오피가이드 원시 제휴 링크를 장려하는 시도, 사람들은 정보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아래에서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하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인터넷 페이지다.

결국 내 파트너를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한 가지 문제가 생겼고 나는 그 단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두피를 넘어선 새로운 제휴사다. 그것은 당신이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가격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비교하기 위한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하고 있는 어떤 것도 알지 못하고 뛰어들고 그들이 조사하지 않고 보충제를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는 제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한 제품이 어떤 제품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판매를 결정하기 전에 판매하십시오. 또한 개인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므로 실제 돈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좋지 않을까? 빌은 인터넷 사업을 하고 나서 이 캔을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을 시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가 하고 싶은 일은 그것으로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성실한 연구다. 당신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의사가 있다면 누구나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어떤 것이든 제거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그들이 당신의 제휴 채권을 클릭하기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떠나게 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페이스북에 보내야 할 키워드 연구와 웹사이트에 대해 모르면,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과거 토론에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 리스트를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당신의 친구들을 의뢰하는 것이 내 파트너의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짧게 만들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도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실제로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자선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만들기와 관련하여 형편없거나 질이 낮은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 내 생각에는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당신은 다른 기사들을 쓰고 당신의 키워드에 대해 출판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 페이지에서 링크를 돌려받음으로써 당신의 기사의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약간의 프리미엄으로 다른 작가들을 아웃소싱할 수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 하며, 그 결과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이 가능한 한 많은 판타스틱 좋은 온라인 프로그램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구조

구매하지 않은 것을 검토하는 사람이 항상 작동 방식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 중에서 항상 스크린샷을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리뷰, 제품에 대한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과 함께 계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동기를 부여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려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 자신을 위해 명성을 쌓는데 도움을 원하십니까? 개인은 지속 가능한 강력한 웹 사업을 원합니까? 그렇다면 이 주요한 결정적인 목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게 된 후, 그 후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당신은 각 제품이 지불할 것을 볼 수 있고 잔여물을 실제로 볼 수 없다.

제휴상품 관련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가 30∼50페이지 정도 나오자마자 해당 사이트의 SEO 활동을 시작해 순위를 매기려는 기사 두어 개를 만드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어 크게 접근한 뒤, 언급된 2개 기사를 추가하는 등 좋은 결과를 얻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