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면에서, 그것을 하라.

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면에서,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몇 가지 쉬운 지침을 따르라. 운동하기 전에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하고, 효과적으로 스트레칭을 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지고 있다.

항상 안전하다. 근육을 올바르게 만드는 것은 내가 이전 짧은 기사에서 다룬 것처럼 적절한 영양분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당신의 합리적인 몫을 얻어야 한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거칠거나 과열되지 마라. 섭취하기에 가장 좋은 음식은 다양한 종류의 날 음식(채소), 생선, 닭고기, 칠면조, 지방이 아닌 날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레깅스룸 , 붉은 고기.

수영은 여러분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이다. 만약 여러분이 수영을 하고, 배우고, 어떻게 규칙적으로 수영을 시작하는지 모른다면, 수영이 여러분의 몸의 대부분의 근육 그룹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수영은 체력에 환상적이다. 단지 여러분이 그 모든 근육을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물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심혈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훌륭한 운동이다. 모든 건강 수준의 관절 강남레깅스룸 과 개인은 수영장 구입을 시작하고, 수영장이 있는 좋은 친구에게 가거나, 지역 수영장에 가거나,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는 헬스 클럽에 가입할 수 있다

우리가 체력단련 인포머셜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텔레비젼,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하루 종일 그들을 때렸다.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라는 수많은 체력단련기, 기술, 전문가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내가 항상 받는 질문이며, 그것이 다루기에 간단한 질문은 아니다. 현실에서, 반응은 (드럼 롤) 그렇다. 그리고 아니다. 개인은 왜 그들이 그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맨 처음에 다투고 있는지 탈살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인 체력 모델이 되는 것인지 주장할 필요가 있는가?

그들은 종종 틀에 박혀서 꽤 오랫동안 운동을 한 후에 영감을 잃는 훌륭한 동기부여자들이다. 그들은 개인들이 운동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하고 그들의 힘을 변화시켜 체력 고원을 깨고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개인 피트니스 치어리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운동할 때마다 힘을 북돋우고 느끼도록 한다.

체력은 여러분 자신에 대해 덜 불안하게 느끼게 하는 한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여러분은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파트너, 아내, 좋은 친구, 형제, 형제, 파트너, 일꾼, 연인, 고용주가 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순위의 피트니스 게임은 당신의 모양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표준적인 의미에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몸에 맞게 개발된 프로그램들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이상적이다. 이 비디오 게임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운동을 원하는 개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족 전체에 가장 좋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구단주들이 줌바 피트니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사람. 이 게임은 신참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줌바 요법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할 수 있는 춤 스타일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결코 피곤해지지 않는다. 지금 우리 둘 중 단 두 명만이 훨씬 더 집중되었고 나는 기초에 대한 진정한 훌륭한 코칭을 받았다. 1-1시간 후에, 우리는 운동의 힘을 증가시키기 시작했다. 다음 달 내 어딘가에서 정말 재미있는 사이클 수업에서 섞이는 것을 보았는데, 내 외모에서만 변화가 있었지만, 내 전망과 태도는 모두 영향을 받았다. 그 시점에서, 나는 일주일에 5번 건강 클럽에서 꾸준히 운동했다. 나는 심장, 달리기, 체중을 통합했다. 이것이 항상 나의 생활방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건강과 자신을 돌보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이나 평균적인 삶을 사는 것의 구별이 될 수 있다.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체력이 거의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다고 굳게 믿기 때문이다.

체중을 재는 숙녀들: 나는 여기서 성실할 것이다; 당신은 톤을 내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체중을 재야 한다.

들어가 1kg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은 시간 낭비다. 당신은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전략을 얻어야 한다.

두려워하는 체중 공간을 두려워하지 말고 체중을 하는 것이 당신을 크게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다시 한 번 당신의 톤을 다시 묻게 할 것이다. 숙녀분들께 마땅한 계획을 위한 피트니스 강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헬스클럽은 여러분이 운동할 생각을 하고 있는 시간 내내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t를 선택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