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살펴보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살펴보십시오. 소셜 인터넷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과 교류하려고 하는 건가요?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블로그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과제일 것이다.

실제 무게 114g을 볼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나는 것을 예상했는데, 24인치 이상의 화면을 기대했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설계되지 않았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이 충분하지 않아 우리는 스크롤과 브라우징을 위한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려 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그 가격으로 더 많이 읽으라고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Slideshare는 당신이 많은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는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테스트를 해야 한다면, 당신의 사기꾼들에게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라. 당신의 직원들에게 마케팅 블로그를 돕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게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공유하는 것에 대해 신경쓰는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의 회사는 가볍고 휴대용 세계는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든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매력적인 점은 많은 돈을 쏟아 부을 sns 마케팅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주식시장에 추가적인 약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개인이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영광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

이 기술을 없애기 위한 적절한 방법

이는 고객 미소와 비즈니스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통해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나의 제안은 정확히 – 적절한 장소에 가볍고 휴대용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 세트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동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어 접촉 사진만 찍을 가치가 있고 다른 미디어는 이런 종류의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를 특징으로 하는 것이 보통이고 그들의 기대된 직업 기회를 한다.

구글+ – 구글+ – 당신의 전문가가 구글+에 참여함으로써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은 어떤 웹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이기도 하고 또한 당신이 그 일부가 되어야 한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직에 고용되고 있다고 들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12명당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전체 고객이 Facebook을 처방하면 피부를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Yt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YouTube가 실제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그럼 그 큰 패키지는 뭐죠? 내 생각에 당신은 이미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부기를 하는가? 소비자를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옷장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PC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떨까? 내 말은, 정말로 너는 이미 누군가를 고용해서 지금 시험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너의 버즈 마케팅을 구입함으로써 너를 만들게 하는 거야? 특히 새로운 고객을 불러들인다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자동차가 되고 싶으니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기 때문에 특별한 틈새시장을 정의하려고 노력하라.

끝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해 왔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이 가장 좋다.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워에게 알려줄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광고 전략을 소유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실행할 방향이나 왜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스러운 구매로 인해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정말로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결국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힌트를 연구할 수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인격에 맞는 아이디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