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실제로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약간의 MAJOR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채의 동일한 주택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집에 불리한 돈 순환을 가져오는 데 드는 시간?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구조)를 파악하고, 부동산 현금화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라. 그리고 적절한 실체를 확립하고 전략을 위치에 두었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다.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는 그들이 부동산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부동산 주택은 역사적으로 수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2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현재,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혁신 억만장자 CEO들 중 두 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지축역현대프리미어 .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옷을 입는 것에 지쳤다. 나는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또 다른 생각으로는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동시에 사재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가지와 동시에 시작해서 그 일을 한 후에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관리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 시 고객에게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야말로, 부동산 투자 시 인간 요구 보호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다.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산을 쌓는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금융업자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는 바로 그 자리.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해야겠다. 내가 결국 얻은 것은 종이(즉, 저렴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고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계좌였다. 하지만 실제로 당 지축역현대프리미어 신은 현명한 금융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사전 건설에서 약간의 MAJOR 현금을 만들 수 있지만, 만약 (아니오, 그렇지 않다) 만약 –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갑자기 35개의 유사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있다면? 그 부동산에 불리한 현금 유통을 가져오려면 얼마나 오래 지불할 수 있는가?

비록 보람 있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현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에 많은 현금을 거래하는 개인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는데 하루 이상이 걸린다. 당신이 원하고 얻을 수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실제로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18 가족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분배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성과를 얻는다.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확실히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당신의 가족과 함께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애플 주식이고 매코필리 주식이 아니라면 소유권을 자랑스럽게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 대해서는 자존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 및 보유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효율적인 또 다른 접근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깊은 할인율로 통제하고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를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세입자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가장 덜 비싼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군가 떠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는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최소화해야하므로 재사용할 수 없는 소득이 더 많습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패턴을 살펴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리뉴얼을 위해 임대차 중 하나가 나오면서 당신은 건전한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머물러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이것은 당신을 통제한다.

긴장을 낮추고 수익의 대부분을 만든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나는 당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알아냈고 옳고 그름의 방법은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