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주거용 부동산 안에 있다면,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이나 그 금액을 보유하기 훨씬 더 쉬울 수 있는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위탁할 것인가?

로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강남사무실 약 주거용 부동산 안에 있다면,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이나 그 금액을 보유하기 훨씬 더 쉬울 수 있는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에 위탁할 것인가?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의 일부로 수익을 고려하고 싶다. 단지 당신의 보상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부동산 사이클에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왜냐하면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특정한 이유는, 왜냐하면, 왜냐하면, 왜냐하면, 왜냐하면,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능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의 규율 위에 올라가는 것은 준비되어야 한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스스로 모든 수리를 하지 말라. 아마도 약간의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그 외에는, 전문가들에게 앉혀라. 당신의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내가 사는 곳 주변에서 투자를 시작하는데, 특히 내가 빌링스 몬태나 달성 가능한 벤처에 투자하는 것이 더 많은 훈련을 받을 때 나의 부동산 투자를 하는 이유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더 적합한 지역을 이해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다. 마찬가지로, 내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도 훨씬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이 적게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구매는 당신에게 위안을 줄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좋은 카피라이팅 콘텐츠로 알려진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좋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대출이 당신의 볼륨에 전화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의 판매에 올바르게 주의를 기울이거나, 또는 어렵게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노란 편지는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확실한 부동산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에 의해 탄생되었고 나중에는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하고, 종종 내가 부유해질 수 있을 것이다. 이 변명은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히고 있다.

만약 당신의 생각이 행동하기 위해 당신의 돈을 가질 수 있고 행동할 강남사무실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결코 돈 시도를 하지 않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처럼 보인다는 것과 내가 모든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제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가 당신이 부의 창출에 기여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이다. 모든 수리를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사소한 미용적인 문제가 될 수도 있다.

그 외에는, 당신의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당신은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 않다.

내가 어떤 세미나에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램프가 대부분의 것을 고려하게 하는 다른 모든 것을 찾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1개를 돌려받을 때 당신은 엄청난 것과 사실을 얻을 것이다. 내가 할 모든 것을 돌려받을 때마다 아마 나는 밖으로 나와 20을 할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 들었다? 단순하고 다중적인 부동산 투자 전략 우리는 단지 매수나 매수, 매수, 매수, 매수, 리셋, 임대 매수,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밖의 많은 다른 변화들을 알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전략들 중 많은 것들은 보통 전통적인 매수나 매수나 매수와 비교했을 때 투자 수익이 더 빠르며, 때로는 자기 자본을 깎아내리거나 심지어 얻을 필요도 없을 것이다. 대출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집을 가지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일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로 여겨진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당신을 위해 대출 회사에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 자신에게 공유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을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시장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현실을 확인해보자. 당신이 휴대폰을 만든 이후로 아무도 개인에게 집으로 가지 않는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