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에 대한 몇 주간의 평가와 당신이 관리, 위임,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다리는 일을 상상해 보라.

중요한 프로젝트와 미완성 프로젝트에 대한 몇 주간의 평가와 당신이 관리, 위임, 그리고 무언가를 하도록 돕기 위해 기다리는 일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현재의 컴퓨터 제품이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일 부하보다 앞서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개인용 PC에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그리고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컴퓨터수리 90J는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이는 매우 에너지 효율적일 것이다. 당신은 많은 프로그램을 지체 없이 실행할 수 있고 과도한 전력 사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가장 많은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당신이 기회를 주는 처리 작업들 중에서 가장 많이 처리할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생각이 있다면 그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컴퓨터 장치에서의 증가는 더 이상 이 엄청난 성능의 열풍을 일으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실제 사용과 현재 오랜 세월 동안 사용되어 온,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많은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가져다 준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가벼워졌다.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s와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탑 편집으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하우스 네트워크와 연관되도록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이 포함된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더라도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 없다.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처럼 휴대할 수 없다. 그러나 문제는 다른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에서 운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홈 오피스에서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이전일에 PC 타워나 iMac을 기숙사 방으로 끌고 들어가는 학생은 더 적을 것이다. 아마도 Sci-Fi Leech 데스크탑 컴퓨터의 어떤 것과 같은 키 컴퓨터를 가진 예외적으로 기술에 정통한 개인이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키보드가 있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놀라운 소형 컴퓨터입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들 것입니다. 전방을 위해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포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감시할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System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다른 유닛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팔리고 작동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노트북의 주요 이점은 보통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

컴퓨터수리 약 어떤 일이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당신이 기차에 있을 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특정한 용도도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부품을 쉽게 만들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이 데스크톱을 여러 개 만들어서 매우 보편적인 부품을 고장났을 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싫지만, 1위는 주요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의 가격 외에 절대적으로 편리하다. 그리고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가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한 것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혁신적인 새로운 잉크젯 장치 문제였다. 판매자들은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 판매에 열성적이라는 것이다. 고맙지만 감사할 것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