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책상은 여러분을 교육에 방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 저는 학생들이 모든 수업에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며, 가능한 한 최고의 학생과 노트를 많이 쓸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좋아합니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노트북렌탈 는 그들이 모든 수업에서 노트북을 가지고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가능한 최고의 학생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사랑한다.

이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노트북을 수업에 놓고, AIM에 말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데스크톱이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주저할 수 없을 것이다!수업에 참여하기 위해서, 그래서 생각 외에 나를 믿어라, 메모를 할 때 펜과 종이에 대한 대안은 없다.

노트북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팅 요구와 규정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쓸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작업만 포함한다면, 사양 넷북이 필요하지 않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어떤 것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조금 더 많은 기능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특징의 차이는 또한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수 있다.

PC를 업그레이드할 기회를 갖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노트북렌탈 쉽게 들여다봐야 하는 중요한 요인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있어서,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개인 노트북이 작업에 더 비싸고 업그레이드도 쉽게 수입의 많은 부분을 차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문제를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컴퓨터 시스템 시스템을 연결합니다. 컴퓨터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조각을 선택하고 선택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내고 판매합니다.

하지만 시나리오는 그 반대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더 작은 이유에도 불구하고 비디오 카드 파워는 리프레시 속도, 전용 램,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에 모든 문제가 있으며 색상의 수는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상당히 많이 발전했고 가장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으로 인해, 당신은 빠른 리프레시 속도와 완전히 빛나기 위해 헌신적인 램의 많은 부분을 증가시켰다.

가격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으면 1,000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달릴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하드 드라이브가 250기가바이트에서 시작하여 데스크톱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훨씬 쉽고 훨씬 저렴하게 업그레이드하는 등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10년 이상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은 쉽게 피할 수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더 오래 있으면 다양한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부품을 포함하거나 제거하기 쉽습니다. 여러 데스크톱 전화기가 고장 났을 때 매우 구부러진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기본적으로 램 한 개비가 1천 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달릴 수 있었다. 현재 이에 상응하는 기계는 평균 2-4GB, 디스크 드라이브는 250GB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이 있는 데스크탑에는 지금 훨씬 더 많은 환기가 이용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데스크탑을 소비하고 싶은 욕구는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더 가벼워졌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면 웹 페이지가 설정되어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다.

이것은 좋지만, 개인적인 자아를 제한하지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다른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상당한 금액을 놓쳤을 수 있습니다.시 페이지에서 판매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인근 다른 지역에 집중하십시오.

새로운 데스크탑 기술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인터넷 상점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은 단지 더 낮은 지출을 가지고 있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만약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신은 컴퓨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무료 반송 배송을 제공한다.

인터넷 액세스가 있는 경우 USB 슬롯에 LAN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아래에 있는 클립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클립입니다. 클릭을 듣지 못하면 살짝 눌러 주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