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오피가이드 및 추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하면 업무의 절반이 성공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고생한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SNS 마케팅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계획, 그리고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기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왜 내가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에 오는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넣는 것이 정말 흥미로운 사실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 있다.

SNS 마케팅 당신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고 지속하되 항상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에서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법은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문제가 발생한다.

좋은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대행사에 전화할 때, 당신이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실제 인간이 전화를 받는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간단한 문제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야기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이 있다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말라. 왜냐하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우리가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을 포함한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해야 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