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곤 했지만(몇 개만 가입하고 어떤 것에든 자주 글을 올리곤 했다), 가상의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그 반대라고 https://ko.wikipedia.org/wiki/http://misalba.net 생각하곤 했다(단 몇 개만 가입하고 어떤 것에든 자주 게시 http://misalba.net ). 그러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즉,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사무실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잘 이해하고 있는 주제를 식별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고려된 답변을 게시해야 한다.

조직을 시작할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아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전형적인 SNS 마케팅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일반적인 연령, 남성 또는 여성, 그리고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 데이터 목록에서 고객과 운동 평균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려고 노력하십시오.

2010년 여름철에 지역 기업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와 상의했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설치한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라. 그러나 당신의 목표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매주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각각의 메시지는 그 개인과 구별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정말 효과가 있고 스팸메일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벌지는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유연성을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환상적인 양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운영하던 다른 조직이 있었지만, 많은 시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 소모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주식, 같은 양에 의해 에발루이팅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코멘트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발견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할 수 있게 해주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비디오, 문서, PDF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나는 수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포함되는 동안 조직과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것은 괜찮다.

아이디어!LinkedIn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명한 조치다. 현실에서는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멋져 보이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에 지원할 때 수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 중 하나는 많은 기업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sns 마케팅이 아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저렴하게 할 것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