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고 싶으니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고 싶으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 사실을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전달하기 때문에 알려진 것으로 변모하도록 노력하라.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적절한 목표 회사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가 어디서 발견되고 성공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의도를 만들어라.

거실에서의 과거는 10명 이내로, 아마도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수백만 명의 목표 시장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10명 이내로 포장할 수 있다.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들을 얻고 있다.

왜 정확히?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 벤처를 건설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웹을 성공시키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좋은 생산 사이트 3곳에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온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라인 비즈니스에 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를 지배하려는 시도와 관련된 사이트를 사용하여 강렬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새로운 게시물을 계속 만들어라. 만약 그들이 업데이트를 완전히 게시할 때 동기부여가 되는 현실을 알고 있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머물 것이다. 사람들이 출판물에 가입할 때 동기부여가 되는 현실 또한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팝스타나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너무 빨리 가고 당신의 메시지가 시장에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해 줄 필요가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이 시장에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고, 그리고 더 나아가 사람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무언가를 물어보고 나서 쉽게 이 사람들에게 대답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 사람들 대화에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슈퍼 스니스 마케팅이 필요하다. 후트슈트

소셜 미디어를 최적화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매우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자문을 고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스스로 계획할 수 없다면, 이 게임의 낙관적인 이름 왜냐하면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이 http://channelcan.com 대중적이 되도록 강요하는 것은 사실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현명한 크랙의 양에 의해서만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기 때문이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나타나지 않음,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솔루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고객이 할 수 없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도움이 필요하면 그렇게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때때로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전략을 구입할 때 지갑을 열어주길 기대하라.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상황에서, sn 마케팅이 몇 가지 간단한 정보를 따르는 것이 어려울까?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답변을 생성할 수 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며(즉, 능력이 상황을 만들어낸다) 소셜 사이트와 관련된 회원들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구전 마케팅 홍보의 한 단어입니다.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기업주로서는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따를 수 있는 하루와 관련된 시간이 충분할 뿐이지만, 사실은 우리 사업 분야에서는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에도 항상 사업에 머물러야 하는 모든 의무에 대해 도저히 불가능한 것이다. 그 결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 것이라는 소식에 직면할 시간이 될 수도 있고,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 될 것이다.

다섯째, 보통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고, 당신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명백해진다는 나의 경험을 가져야 한다.

실용적인 목표는 더 작은 것은 무의미하지만,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돕는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한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특정한 병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오르게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제대로 갈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메시지를 위한 코르크 마개를 위한 최신 폭발이 널리 퍼질 수 있다.

그것은 멋진 느낌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