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손잡이”의 개인이든, 전문가들에게 일을 맡기고 싶어하는 사람이든, 여기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당신이 실제 개인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되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부활차 의 지역 차량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전형적인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움푹 패인 가격이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가진 중고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흠집 없는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비용이 더 낮을 것이다. 자동차 사업이 수익에 추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서비스다. 많은 조직들이 실제로 이러한 추가 서비스로부터 그들의 전체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한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점화 와이어가 실제로 연소된 경우, 점화 와이어도 변경해야 한다.

자동차와 트럭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이 사용하는 양은 자동차와 트럭 또는 트럭에 대한 수리 작업 비용에 대한 것이다. 이와 같은 개인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을 받고 현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작업 청구서를 당신 자신의 돈으로 지불하는 것처럼 간단히 지불할 것이다.

차량에 필요한 수리 작업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웹을 살펴보십시오. 웹은 환상적인 자원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사이트의 많은 부분이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온라인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에 따라 결과를 표시할 수 있는 훌륭한 위치를 찾기 위한 훌륭한 위치. 때때로, 그 결과들과 연결된 평가도 할 것이다. 이러한 평가들을 읽는 것은 당신에게 이전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 소비자들이 상점과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개념을 줄 수 있다.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잘 조립되어 있는지 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를 보는 것도 좋다.

슬프게도, 부품이 사용이나 다른 요인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부품을 변경해야 한다.

유사하게, 다른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어려움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뽑은 몇 개의 시나니건을 탐험하라.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차량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설치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이 문제는 사실적인 문제지만 우리가 당신에게 전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수리비를 제공하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정비사를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자동차 가게가 이중 충전되었는지 알 수 있는가? 이것은 기계가 범죄자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많은 것은 진실이다. 사실 기계공은 회사를 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들이 발전할 때, 당신은 현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점검하고 문제를 수리함으로써 많은 큰 피해를 예방할 것이다. 대부분의 기계들이 바로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ASE 인증 로고 디자인 ASE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 찾기 ASE는 당신의 의사 이름 뒤에 MD라는 글자를 갖는 것이 거의 중요하다. 이제 나를 잘못 이해 부활차 하지 마라, ASE 인증을 받은 괜찮은 정비사들이 있지만, 보통 당신이 실제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이 그것을 참조하지 않는 한 너무 위험하다. NAPA 차량 관리

대부분의 개인은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이나 이해력이 없기 때문에 이 문제는 특히 도전적이다. 예를 들어, 정지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와 교환하라고 정비사에게 조언한다면,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알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자동차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적으로 작업을 조사하기가 어렵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차용 안내서를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차용 안내서를 단계별 지침으로 구입하는 것은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이 인건비 때문에 높다. 많은 경우, 필요한 부품은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 비용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부품을 간단히 몇 달러에 살 수 있고 직접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직업을 결정하든 확실히 해야 한다.

인수하려면 기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음

보증은 정말 중요하므로 자동차를 떠나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