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패턴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서 당신은 건강한 수익을 낼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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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광고 비용을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전형적으로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우리는 한다.

수동으로 전화하고, 방문으로 전화하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우리가 제안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정말 높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려면,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생각이 가장 경제적으로 보람 있고 중요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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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리가 10-11%로 오른다면, 당신은 대출 제공자들이 65% 지폐를 갚기 위해 그들의 대안을 행사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첫 번째 세미나에 대해 편안함을 느낀 후, 다음 세미나를 찾고자 할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수입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투자를 훨씬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하기 때문이다. 나는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에너지와 지식의 에너지와 지식의 한 가지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단지 밖으로 나가 제안을 하는 것 또는 열 가지를 하고 싶다.

이러한 책, 과정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 전반에 걸쳐 발견하지 못할 것은 선택 # 2 방법, 즉 직접 액션 마케팅입니다

어떤 조직이든 마케팅을 하지 않으면 일을 그만둘 것이다. 부동산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은 마케팅 능력을 키워야 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우편 광고를 활용한 마케팅을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믿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금융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을 다듬었다. 그 후 저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마케팅 방법에 대해 알아내고 더 많은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회사는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선, 주택의 비율은 상당히 하락하고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의 비율은 하락할 것이다. 이는 이 산업이 나쁜 모양을 하고 있다는 큰 신호다. 둘째, 전매된 부동산은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주로 매력적이지만, 2015년 36%에서 올해 39%로 실제로 증가했다. 사실 그들의 장기 통화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 고객들은 정말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세입자를 가질 때처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발전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한다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 중 일부를 예방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인드를 허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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